르노코리아, 설맞이 車 무상점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는 설 명절을 맞아 6일부터 사흘간 전국 39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직영 서비스센터에서는 무상점검 기간 동안 일반 점검 외에도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 마운트 상태 △등속 조인트 부트 등 36개 항목에 대한 2만원 상당의 르노코리아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터리·브레이크 계통 무상점검 실시
르노코리아는 설 명절을 맞아 6일부터 사흘간 전국 39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전국 7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387개 협력 서비스점에서 진행된다. 무상점검 기간 동안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배터리, 벨트류, 브레이크 계통 등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직영 서비스센터에서는 무상점검 기간 동안 일반 점검 외에도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 마운트 상태 △등속 조인트 부트 등 36개 항목에 대한 2만원 상당의 르노코리아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점검 종료 후에는 워셔액을 무상 보충해준다.
황대갑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 총괄 디렉터는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의 최고의 테크니션들로부터 차량을 꼼꼼하게 점검 받아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르노코리아의 설 명절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엔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민우 기자 ingagh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푸틴 측근, 日 영토 발언에 '용기 있으면 할복하라'
- 1억 이상 '슈퍼카' 가장 많은 지역은 서울 아닌 '이 곳' 무슨 일?
- '이대남'들 친구들끼리 맨날 해외여행 가더니 결국…
- '조용한 럭셔리', 투자에서도 트렌드? '일반 명품보다 수익률 23%p 우위'
- 中, 지난해 공산당 관리 11만명 징계했다
- 삼성가가 무료 투자강의 해준대서 갔다가 '충격'
- 8개월 사귄 남친과 ‘깜짝 약혼’ 발표…조민 평생 반려자는 누구
- 절규하는 기업인들… '30년 뒤면 韓 기업 모두 공중분해' [biz-플러스]
- '미국 '핫템'이라 웃돈까지 주고 샀는데'…강남엄마·MZ '날벼락'
- '수백만원 날리고 분양권도 포기할래요' 공사 중단에 환급이행도 급증하나 [집슐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