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UT티셔츠 스트리트 파이터·철권 출시

이지혜 기자 2024. 1. 31. 09: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클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유니클로가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와 <철권>을 모티브로 한 ‘파이팅 게임 레전드 UT’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2월 5일부터 판매하는 이번 컬렉션은 각 시리즈 최고 인기작인 <스트리트 파이터 II>와 <철권 2>를 비롯해 최신작인 <스트리트 파이터 6>와 <철권 8>을 디자인했다.

<스트리트 파이터> 티셔츠는 시리즈 대표 캐릭터인 ‘류’의 시그니처 동작과 역대 게임 캐릭터를 큼직한 로고에 담았다. 또 <스트리트 파이터 II> 제작 당시 개발자가 직접 스케치한 이미지 담아 게임 팬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스트리트 파이터 6>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루크’를 모티브로 해 볼드한 디자인을 넣었다.

<철권>은 첫 번째 시리즈 주인공과 히든 캐릭터를 넣은 전형적인 이미지를 비롯해 <철권 2> 캐릭터 ‘킹’을 강렬한 철권 로고와 배치했다. <철권 8> 로고가 앞면에 새겨진 티셔츠는 뒷면에 시리즈 역대 게임 타이틀을 순서대로 배열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전설적인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와 <철권>을 모티브로 한 티셔츠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