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뷔페 콘셉트 주말 브런치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매주 주말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 주말 해산물 브런치 뷔페 프로모션 '씨푸드 피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뷔페는 해산물부터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는 풀 뷔페와 테이블 서비스로 무제한 제공되는 애피터이저, 다양한 셰프 스페셜 메뉴 4종으로 구성했다.
립아이 로스트 비프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 딸기 디저트와 쁘띠 디저트, 홀 케이크로 구성한 디저트 뷔페도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뷔페는 해산물부터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는 풀 뷔페와 테이블 서비스로 무제한 제공되는 애피터이저, 다양한 셰프 스페셜 메뉴 4종으로 구성했다.
씨푸드 바에서는 신선한 랍스터, 대게, 완도산 ASC 인증 전복, 뿔소라, 블랙 타이거 새우, 홍가리비 등 다채로운 해산물 메뉴를 준비한다. 립아이 로스트 비프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 딸기 디저트와 쁘띠 디저트, 홀 케이크로 구성한 디저트 뷔페도 있다.
테이블로 제공하는 메뉴는 부라타 그린 샐러드와 이탈리아 리구라이식 광어찜, 홈메이드 리가토니 볼로네제, 그릴에 구운 양갈비, 이탈리아식 돼지고기 테린, 젤라또 등이다. 루이나 샴페인을 포함한 와인, 맥주, 논알콜 음료 등의 웰컴 드링크 한 잔을 포함한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아이들 어쩌나…"평생 번 돈 40% 세금 낸다"
- “남현희 연모해 가슴까지 도려내”…전청조, 징역 15년 구형에 호소
- 이재명 "대학까지 무상교육 검토해야"
- 기저귀 3겹 채운 요양원...두달 만에 사망, 그곳에서 무슨 일이
- 내달 5일 자영업자 통장에 1인당 평균 73만원 들어온다(종합)
- 식당 근처 대놓고 온 내차, 새벽 3시에 과태료 딱지 맞았다[중국나라]
- 한국이 겪었던 ‘깜깜이 축구’, 일본도 겪을까... 북한 4년 만에 홈 경기 개최
- 100명 중 15명 억대연봉인 ‘이 직업’
- 이수만, SM 인수전 회의록 보려는 이유는?
- '亞축구 무시하나'...조기퇴근 비판에 만치니 "경기 끝난 줄..."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