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텍씨스템, 클라우데라와 파트너 체결… 하이브리드 데이터 플랫폼 시장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데이터 솔루션 구축 및 컨설팅 기업 바이텍씨스템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플랫폼 기업 클라우데라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발표했다.
문수찬 바이텍씨스템 대표는 "당사의 빅데이터 컨설팅 및 기술서비스에 대한 36년의 경험과 클라우데라의 하이브리드 데이터 플랫폼을 결합해 대규모 데이터 통합 및 분석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효율적인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빅데이터 솔루션 구축 및 컨설팅 기업 바이텍씨스템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플랫폼 기업 클라우데라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바이텍씨스템은 클라우데라의 하이브리드 데이터 플랫폼 솔루션을 국내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양사는 컨설팅 및 기술서비스 역량과 전문성을 활용하여 고객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빅데이터 시장을 함께 만들어 가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공동 마케팅 및 세일즈 등의 협력 방안을 통해 국내 클라우드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 기업들의 클라우드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문수찬 바이텍씨스템 대표는 “당사의 빅데이터 컨설팅 및 기술서비스에 대한 36년의 경험과 클라우데라의 하이브리드 데이터 플랫폼을 결합해 대규모 데이터 통합 및 분석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효율적인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행기 비상문 ‘벌컥’ 열고 날개 위 올라서자…승객들 환호 터졌다
- 같은 교회 女목사 성폭행…8일 뒤 다시 찾아갔다 [그해 오늘]
- 증시 약세에도 "오르겠지"…개미 '레버리지'에 6500억 베팅
- 親이란 민병대, 미군 사망 배후로 지목되자 '공격 중단'
- "미국·영국·프랑스엔 없다고요?" 배우자 상속세 물어보니
- "정치와 관련없는 남친" 조민 약혼...조국 "어렵던 딸 옆에 선 청년"
- “오늘 코스피 하락 출발”…애플 아이폰 충격
- “이혼 못 해” 장인어른 살해하려 한 사위, 징역 6년
- '조규성 극장골+조현우 선방' 한국, 승부차기 끝에 사우디 꺾고 8강 진출 [아시안컵]
- ‘GG 선언’ 최고 몸값 만치니, 조현우 선방에 포기하고 미리 경기장 떠났다 [아시안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