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맨스, 애절하고 섬세한 감성 발라드의 진수..'안녕(Hell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RBW 보컬 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감성 발라드의 진수를 선보인다.
'안녕(Hello)'는 브로맨스가 전작 '스쳐간다'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이다.
브로맨스는 내달 1일 디지털 싱글 '안녕(Hello)'를 발매한 뒤, 17~18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VROMANCE 1ST CONCERT [VROMANCE의 작업실 : #처음]'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RBW 보컬 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감성 발라드의 진수를 선보인다.
브로맨스(박장현, 박현규, 이현석)는 오늘(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디지털 싱글 '안녕(Hello)'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안녕(Hello)'를 포함해 '겨울을 빌려요(Winter Quotes)', '아직 헤어지지 못했어(Remastered ver.)' 등 총 3곡의 음원 일부와 겨울 풍경이 그려진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담겼다.
이번 싱글에는 포근한 분위기 속에 설렘이 느껴지는 '겨울을 빌려요(Winter Quotes)', 세 멤버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돋보이는 '아직 헤어지지 못했어(Remastered ver.)' 등 겨울 감성이 짙게 밴 곡들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안녕(Hello)'는 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브로맨스의 애절한 보컬로 그려낸 곡이다. 섬세한 피아노 선율 위로 멤버들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안녕(Hello)'는 브로맨스가 전작 '스쳐간다'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이다.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뛰어난 보컬리스트 역량을 입증한 브로맨스는 '화음 자판기'다운 감미로운 하모니와 함께 감성 발라드의 진수를 선보인다. 황성진을 필두로 전다운, 코코두부아빠 등 RBW 작가진이 총출동, 웰메이드 싱글의 탄생을 예고한다.
브로맨스는 내달 1일 디지털 싱글 '안녕(Hello)'를 발매한 뒤, 17~18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VROMANCE 1ST CONCERT [VROMANCE의 작업실 : #처음]'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seon@osen.co.kr
[사진]RBW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