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퇴사 후 진짜 여행

트래비 2024. 1. 31. 06: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퇴사 후 진짜 여행기꺼이 서른을 맞이할 여행 어느 날, 회사에서 달콤한 제안이 날아들었다.

'서른이라는 나이가 왔을 때, 후회하지 않을 수 있을까?' 그렇게 여행이 직업이었던 저자는 퇴사 후 '진짜 여행'을 떠났다.

우리집 식탁에도 프랑스 요리가 프랑스 음식 여행어려워 보였던 프랑스 요리가 엄마의 집밥처럼 친근해질 시간.

국내 최초 일본 위스키 책일본 위스키, 100년의 여행지난해, 일본 위스키 역사가 100년을 맞이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퇴사 후 진짜 여행
기꺼이 서른을 맞이할 여행

어느 날, 회사에서 달콤한 제안이 날아들었다. 승진과 연봉 인상. 책상 앞에 앉아 스스로에게 딱 한 가지 질문을 던졌다. '서른이라는 나이가 왔을 때, 후회하지 않을 수 있을까?' 그렇게 여행이 직업이었던 저자는 퇴사 후 '진짜 여행'을 떠났다. 그의 26개국 57개 도시 316일의 여행이 책장 가득 펼쳐진다.
신종혁│하모니북

우리집 식탁에도 프랑스 요리가
프랑스 음식 여행

어려워 보였던 프랑스 요리가 엄마의 집밥처럼 친근해질 시간. 미식의 나라 사람들은 집에서 뭘 먹을까. 프랑스 여행 가서 맛본 그 음식이 뭐였더라. 저자는 이러한 호기심에 친절한 설명과 상냥한 레시피로 답한다. 프랑스 가정식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현지의 그 맛을 우리집 식탁에서 재현하는 즐거움을 누려 보자.
배혜정│오르골

국내 최초 일본 위스키 책
일본 위스키, 100년의 여행

지난해, 일본 위스키 역사가 100년을 맞이했다. 그에 맞춰 등장한 국내 최초 일본 위스키 책이다. 저자는 위스키 전문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운영하는 '위스키 러버'. 일본 최북단 홋카이도부터 최남단 오키나와까지, 오래된 증류소부터 신생 증류소까지, 모두 22곳의 증류소를 직접 탐방하고 취재한 그의 영혼이 한 권의 책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김대영│싱긋

오토바이로 세계 일주
집으로 돌아가는 가장 먼 길

무작정 오토바이를 타고 떠났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프랑스 노르망디까지 3개월간 12개국 1만1,000km를 달렸다. 남하하는 한랭전선에 쫓기고, 눈비와 한판 대결을 펼치며 달리는 동안 구체적인 일정도, 미리 예약한 숙소도 없다. 목적지는 그저 날씨와 컨디션에 따라 정해질 뿐! 이건 집으로 돌아가는 가장 긴 여정의 기록이다.
임성순│행북

정리 곽서희 기자

여행신간,여행책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