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철 사위 욕심낸 유인수 누구? “이렇게 건실한 청년 없어” (배우반상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한철이 후배 유인수를 사위로 욕심냈다.
1월 30일 방송된 JTBC '배우반상회'에는 배우 노상현과 유인수가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유인수를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쳐다보던 조한철은 "혹시 여자친구 있냐"고 질문을 던졌다.
장도연이 어떤 의미인지 묻자 조한철은 "아니 딸도 있고 그래서. 이렇게 건실한 청년이 어디 있냐"며 유인수를 사위로 욕심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조한철이 후배 유인수를 사위로 욕심냈다.
1월 30일 방송된 JTBC '배우반상회'에는 배우 노상현과 유인수가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유인수는 침구 청소부터 운동, 발성 연습까지 한시도 쉬지 않는 모닝 루틴으로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유인수는 발성법에 대해 "연기 레슨을 받아본 적이 없다. 보조 출연할 때부터 어깨너머로 학습했다"며 독학으로 깨우쳤다고 밝혔다. 이에 조한철은 "나는 학교에서 정식으로 발성법을 배웠는데 별로 다르지 않다"고 감탄했다.
오후가 되자 유인수는 영어 책을 펼쳤다. 유인수는 영어 공부를 하는 이유를 묻자 "영어를 잘하고 싶은데 잘 못 한다. 최근에 영화 '사채소년'에서 영어로 발표하는 장면이 있는데 너무 못했다. 직접적으로 연기에도 타격이 있으니 '이젠 진짜 해야겠다'는 생각에 영어 공부를 하고 있다"며 투철한 자기관리를 자랑했다.
유인수를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쳐다보던 조한철은 "혹시 여자친구 있냐"고 질문을 던졌다. 장도연이 어떤 의미인지 묻자 조한철은 "아니 딸도 있고 그래서. 이렇게 건실한 청년이 어디 있냐"며 유인수를 사위로 욕심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지석은 "1차 합격했다"며 유인수보다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JTBC '배우반상회'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뷔, 아이유 허리에 손 얹고 밀착 “예쁘게 나왔다” ♥이종석 질투하겠어
- 딱밤 맞던 박은빈, 한소희 제치고 회당 개런티 3억 배우 되나?[스타와치]
- ‘인교진♥’ 소이현, 애엄마 맞아? 바라클라바 입고 뽐낸 상큼 비주얼
- 송지효→박민영 안은진…걱정 유발 종잇장 마른 몸매 ★ 사연도 가지가지 [스타와치]
- 전혜빈,日 홋가이도 노천온천 그린 수영복 “육퇴 후 힐링에 입 찢어지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