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2024년도 승진⋅정기 인사 단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는 31일 자로 2024년도 정기 승진과 전보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 따라, 새로 신설된 부이사장직에 김현민 경영기획본부장이 겸직하며, 김두한 미래사업실장을 미래투자본부장 직무대리로 발령했다.
이번 인사의 특징은 열심히 일하는 조직 분위기 조성을 위해 성과우수자를 먼저 고려해 승진 인사를 단행했으며 전보인사는 업무경력, 전공, 희망부서 등을 원칙으로 시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는 31일 자로 2024년도 정기 승진과 전보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 따라, 새로 신설된 부이사장직에 김현민 경영기획본부장이 겸직하며, 김두한 미래사업실장을 미래투자본부장 직무대리로 발령했다.
또 배재범 산업육성실장(관리 1급), 강충효 홍보협력실장(관리 2급), 현상훈 운영지원처장(관리 2급)을 각각 승진 발령했다.
이번 인사발령은 공공기관의 혁신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핵심 사업 추진과 조직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시행한 정기인사 발령이다.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를 반영한 직무중심의 쇄신 인사로 적재적소의 인력을 재배치해 기관 핵심사업에 추진동력을 확보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이번 인사의 특징은 열심히 일하는 조직 분위기 조성을 위해 성과우수자를 먼저 고려해 승진 인사를 단행했으며 전보인사는 업무경력, 전공, 희망부서 등을 원칙으로 시행했다. 여성 간부를 전진 배치해 조직 내 여성 구성원들의 대표성도 강화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메프 환급 부담 서학개미·토스뱅크가 털어낸 토스
- "천천히 늙자"…커져가는 '저속노화' 시장
- 배달앱 상생안 반발도…배민 "영세 업주 부담 완화, 일부 주장은 사실 아냐"
- [겜별사] "내 손안의 호주"…아기자기한 생태계 '딩컴 투게더' [지스타 2024]
- [Hong시승기] BMW Z4, 감성과 운전의 재미 모두 살아있다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