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특산물 할인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문경시는 설 명절을 맞아 다음 달 14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농특산물 특별할인 행사를 연다.
문경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수산물을 온라인쇼핑몰 문경사랑새재장터와 중부내륙고속도로 상·하행선 문경휴게소, 농특산물직판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경시는 지난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42억 원의 매출 실적을 올렸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전국에서 많은 이용객이 할인 혜택을 받고 지난해 이상 기후로 어려움을 겪은 농가에는 소득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존가 대비 최대 22% 할인
경북 문경시는 설 명절을 맞아 다음 달 14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농특산물 특별할인 행사를 연다. 문경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수산물을 온라인쇼핑몰 문경사랑새재장터와 중부내륙고속도로 상·하행선 문경휴게소, 농특산물직판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별할인 기간 기존 판매 가격보다 6∼2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메리골드(꽃차) 3종 품목을 새롭게 구성했다. 문경 농특산물 가운데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송화고 버섯과 꿀, 식초, 오미자, 약돌 염소, 프리미엄 와인 등도 준비했다. 문경시는 지난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42억 원의 매출 실적을 올렸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전국에서 많은 이용객이 할인 혜택을 받고 지난해 이상 기후로 어려움을 겪은 농가에는 소득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명민준 기자 mmj86@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한강벨트’에 출사표 이어져…쏠림 현상에 공관위장 “필요시 전략공천”
- 美 재계 반대, 국내 IT업계 걱정… 공정위 플랫폼법 딜레마[사설]
- 이태원 특별법도… ‘野 강행-尹 거부’ 21개월간 벌써 9건째[사설]
- 홈피 마비시킨 파격 금리 신생아대출… ‘영끌’ 자극 경계해야[사설]
- [횡설수설/우경임]443조 빚더미 中 ‘부동산 공룡’ 몰락… ‘헝다’로 끝일까
- [오늘과 내일/윤완준]‘尹-韓 갈등’ 본질은 공천 파워게임
- 계단 내려가거나 운전할 때 어려움을 느낀다
- IMF, 올해 韓 성장률 2.2→2.3% 상향…“내수 약화 경제반등 발목”
- “배현진 습격범, 범행 이유 묻자 ‘정치 이상하게 하잖아요’”
- 韓 “이재명 때문에 선거제 못 정해” vs 민주 “장-단점 고민한 적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