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 "힘 다 쓰겠다"...'시민덕희' 홍보 요정 대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명이 제대 후 첫 영화 '시민덕희'의 열혈 홍보 요정으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29일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로그인'에는 영화 '시민덕희' 홍보 일정을 소화하는 공명의 브이로그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공명은 영화의 첫 시사회를 앞둔 만큼 "'시민덕희'에 힘을 다 쏟아버리겠다"라는 각오를 밝히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배우 공명이 제대 후 첫 영화 '시민덕희'의 열혈 홍보 요정으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29일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로그인'에는 영화 '시민덕희' 홍보 일정을 소화하는 공명의 브이로그가 공개됐다. 언론배급시사회 기자간담회, VIP시사회 그리고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2월호 화보 촬영까지 파이팅넘치는 그의 모습이 관심을 끈다.
공개된 영상 속 공명은 영화의 첫 시사회를 앞둔 만큼 "'시민덕희'에 힘을 다 쏟아버리겠다"라는 각오를 밝히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밝게 인사를 건네는 등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공명과 홍석천의 만남이 포착됐다. 시사회에 참석한 홍석천이 공명을 두고 "제 보석에게 인사하라"며 주위 사람들에게 자랑스럽게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이후 무대인사에서도 "사랑해요 공명!"이라고 목청껏 외치며 공명에 대한 애정을 거침없이 드러내 모두를 웃음 짓게 만들고 있다.
공명의 화보 촬영 현장도 공개됐다. 그는 다양한 의상과 소품을 특유의 무드로 화보를 완성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서 공명은 '시민덕희'가 보이스피싱 범죄를 소재로 하고 있는 만큼, 피해를 예방하고 신고하는 방법이 담긴 '한 호흡 챌린지'에 도전하는 등 마지막까지 진심으로 영화 홍보에 나섰다.
공명의 열정에 힘입어 영화 '시민덕희'는 개봉 첫날부터 6일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흥행 중이다. 특히 "공명이 제 몫을 해내 극의 밸런스를 맞췄다", "배우들 앙상블 최고", "부모님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 등 공명의 열연과 극의 메세지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공명이 출연하는 '시민덕희'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을 어디에"...'알몸 시스루' 비판 받은 女모델
- '재산 1조' 부자는 연인과 '커플템' 뭐 맞출까...정말 부럽네요
- '70대' 스타들의 열애설...드디어 입장 밝혔습니다
- 여배우가 '명절' 앞두고 방송 관계자에 보낸 '고가 선물'...싹 공개됐다 (+사진)
- "나도 꽂고 싶다"...르세라핌 '성희롱 논란' 男스타 지지한 동료들 (+이유)
- 남편 죽자 "10대 소년보다 성관계 못해" 폭로한 女스타..
- 언론이 선정한 '비호감 스타' 탑3 공개..."전부 남자 연예인"
- '부자' 부모 둔 1살 아기가 생일날 받는 '대우' 수준...눈물나게 부럽네요
- 식당서 훠궈 먹다가 여친에 '딥키스'한 톱스타...사진 찍혔습니다
- "18살에 '가슴 수술' 한거 후회"...유방암 진단받은 女배우의 슬픈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