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고물가 속 가성비는 기본…친환경 선물세트도 첫선

기자 2024. 1. 30. 23: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유진 동원F&B 설 선물세트 모델이 건강과 실속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동원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동원F&B가 설을 맞아 건강과 실속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동원 설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였다.

동원F&B는 고물가 상황 속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활용도 높은 3개 이상의 품목으로 구성된 실속 종합선물세트를 지난해 대비 30% 이상 확대 운영한다. 참치액·건강요리유·고체 육수·참기름 등 각종 조미료와 참치캔·캔햄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90g*9캔), 동원 참치액(240g), 동원 참기름(75㎖*2병), 동원 건강요리유(480㎖*2개)로 구성된 동원프리미엄 60호가 있다.

2020년부터 구성품의 간격 재배치를 통해 선물세트의 부피와 무게를 크게 줄이고 업계 최초로 100% 종이로 만든 친환경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등 지속 가능한 트렌드를 선도해 온 동원F&B는 멸균팩 재활용지를 활용한 친환경 선물세트를 처음 선보인다.

참기름 참치캔 ‘동원맛참’과 프리미엄 캔햄 ‘리챔 더블라이트’로 구성된 ‘튜나리챔 1호’도 신규 운영한다. 동원맛참은 고소한 참기름과 특제소스로 감칠맛을 내 별도의 조리 없이 밥과 바로 먹기 좋은 제품이다. 리챔 더블라이트는 간편 조리 및 저염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나트륨과 지방을 동시에 낮춘 고급 캔햄 제품이다.

이외에도 고급 원초인 감태김, 초사리김으로 구성된 ‘감태김M1호’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식물성 캔햄 마이플랜트 오리지널이 담긴 마이플랜트 G9호 등 이색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