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 비법을 담은 한정판 한글 디자인 ‘한율’

기자 2024. 1. 30. 23: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이 설 선물로 선보인 한율의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은 한국의 고유한 자산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설 선물로 올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한율의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 제품을 추천했다.

앞서 한율은 지난 4일 한글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한율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전하기 위해 한국의 고유한 자산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아름다운 우리 한글로 한율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소개하고자 기획했으며 한국의 자연을 바탕으로 한 한정판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과 빨간쌀이 지닌 효능, 피부를 이롭게 하는 요소를 단상자에 한글로 꽉 채워 담았으며 한글의 특징이 살아나는 패턴으로 디자인해 다가오는 설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빨간쌀 보습탄력 2종 세트와 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2종 세트와 크림으로 각각 구성했으며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로 접속하면 한율의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은빈이 직접 한율의 이야기를 읽어주는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올리브영을 비롯해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2024년 한글 달력 포스터, 대나무로 만든 친환경 한글 디자인 그릇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달력 포스터에는 ‘부드럽고도 단단한 마음으로 가득 채워가는 이천이십사년’이라고 한글로 적혀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