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 비법을 담은 한정판 한글 디자인 ‘한율’
기자 2024. 1. 30. 23:04
아모레퍼시픽은 설 선물로 올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한율의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 제품을 추천했다.
앞서 한율은 지난 4일 한글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한율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전하기 위해 한국의 고유한 자산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아름다운 우리 한글로 한율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소개하고자 기획했으며 한국의 자연을 바탕으로 한 한정판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과 빨간쌀이 지닌 효능, 피부를 이롭게 하는 요소를 단상자에 한글로 꽉 채워 담았으며 한글의 특징이 살아나는 패턴으로 디자인해 다가오는 설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빨간쌀 보습탄력 2종 세트와 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2종 세트와 크림으로 각각 구성했으며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로 접속하면 한율의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은빈이 직접 한율의 이야기를 읽어주는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올리브영을 비롯해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2024년 한글 달력 포스터, 대나무로 만든 친환경 한글 디자인 그릇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달력 포스터에는 ‘부드럽고도 단단한 마음으로 가득 채워가는 이천이십사년’이라고 한글로 적혀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머스크가 이끌 ‘정부효율부’는 무엇…정부 부처 아닌 자문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