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더러운 건 예의 없는 것, 100% 이혼"('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 브라이언이 청소광다운 청결 소신을 밝혔다.
30일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대한 외국인 브라이언, 럭키, 크리스티나, 크리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청소광' 콘텐츠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브라이언의 청결에 관한 소신을 밝혀 시선을 모았다.
이상민이 브라이언에게 "더러운 것만 보면 눈이 돌아간다던데?"라고 묻자, 브라이언은 "더러운 건 같이 있는 사람한테도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속마음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신발 벗고 돌싱포맨' 브라이언이 청소광다운 청결 소신을 밝혔다.
30일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대한 외국인 브라이언, 럭키, 크리스티나, 크리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청소광' 콘텐츠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브라이언의 청결에 관한 소신을 밝혀 시선을 모았다. 이상민이 브라이언에게 "더러운 것만 보면 눈이 돌아간다던데?"라고 묻자, 브라이언은 "더러운 건 같이 있는 사람한테도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속마음을 밝혔다.
이어 "내가 싫어하는 건 주변만 더러운 게 아니라 자기 몸 관리도 못하는 사람이다. 입 냄새, 정수리 냄새, 암내, 발 냄새. 그 사람 자체가 너무 싸가지 없다. 차라리 정리 정돈은 덜 해도 되는데 몸은 청결해야 한다"고 단호하게 입장을 전했다.
이에 이상민은 "김준호와 가장 멀리 앉아서 다행이다"라고 가장 더러운 멤버로 김준호를 꼽았다. 이에 브라이언은 "샤워를 안 하시죠?"라고 질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상민은 브라이언을 대상으로 더러움 인내심 테스트를 시도했다. "말할 때마다 두꺼운 백태가 보인다면?"이라는 질문에 브라이언은 질색하는 표정을 지으며 1초 컷으로 "NO"라고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 "오자마자 외출복을 입고 침대에 눕는다면? 그리고 바로 과자 봉지를 뜯는다면?"이라는 질문에는 더욱 강경하게 "100% 이혼"이라고 대답해 웃음을 더했다.
그러면서 브라이언은 "외출복은 더럽다. 외출복으로 집에 들어왔다면 소파까지는 오케이지만 침대는 아니다. 머릿속에 균이 보인다. 입속에서 하루살이가 나올 것 같다"고 이유를 덧붙였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파란만장 연애 스토리부터 현실적인 조언까지, 게스트 만족 200%를 보장하는 삐딱한 돌싱들의 토크쇼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을 어디에"...'알몸 시스루' 비판 받은 女모델
- '재산 1조' 부자는 연인과 '커플템' 뭐 맞출까...정말 부럽네요
- '70대' 스타들의 열애설...드디어 입장 밝혔습니다
- 여배우가 '명절' 앞두고 방송 관계자에 보낸 '고가 선물'...싹 공개됐다 (+사진)
- "나도 꽂고 싶다"...르세라핌 '성희롱 논란' 男스타 지지한 동료들 (+이유)
- 남편 죽자 "10대 소년보다 성관계 못해" 폭로한 女스타..
- 언론이 선정한 '비호감 스타' 탑3 공개..."전부 남자 연예인"
- '부자' 부모 둔 1살 아기가 생일날 받는 '대우' 수준...눈물나게 부럽네요
- 식당서 훠궈 먹다가 여친에 '딥키스'한 톱스타...사진 찍혔습니다
- "18살에 '가슴 수술' 한거 후회"...유방암 진단받은 女배우의 슬픈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