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 12년 육아 스킬 어디 안가네…허니제이 딸 달래기 척척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돌' 아이키가 육아 스킬을 선보였다.
이날 허니제이와 딸 러브는 절친한 아이키 집에 방문했다.
허니제이는 "아이키가 이사하면서 집들이를 계획했는데 육아 때문에 시간 내기가 어려웠다"며 아이키의 집을 찾은 이유를 밝혔다.
아이키는 러브가 울먹거리기 시작하자 관록이 느껴지는 육아 스킬을 자랑해 허니제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슈돌' 아이키가 육아 스킬을 선보였다.
1월 3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헤이, 우리 집으로 모여!!' 편으로 꾸며져 소유진과 최강창민이 내레이터 호흡을 맞췄다.
이날 허니제이와 딸 러브는 절친한 아이키 집에 방문했다. 허니제이는 "아이키가 이사하면서 집들이를 계획했는데 육아 때문에 시간 내기가 어려웠다"며 아이키의 집을 찾은 이유를 밝혔다.
아이키와 오랜만에 재회한 허니제이는 그의 딸 연우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허니제이가 "너보다 연우가 더 반갑다"고 하자 아이키 역시 "나도 러브밖에 안 보인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12살인 연우는 과거 방송에 출연했던 것보다 폭풍 성장한 모습. 허니제이는 "연우 실물이 훨씬 예쁘다. 실물은 처음 본다. 러브와 딱 10살 차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러브를 뚫어지게 쳐다보던 아이키는 "너무 귀엽다"며 입을 틀어막기도. 아이키는 러브가 울먹거리기 시작하자 관록이 느껴지는 육아 스킬을 자랑해 허니제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뷔, 아이유 허리에 손 얹고 밀착 “예쁘게 나왔다” ♥이종석 질투하겠어
- 딱밤 맞던 박은빈, 한소희 제치고 회당 개런티 3억 배우 되나?[스타와치]
- ‘인교진♥’ 소이현, 애엄마 맞아? 바라클라바 입고 뽐낸 상큼 비주얼
- 송지효→박민영 안은진…걱정 유발 종잇장 마른 몸매 ★ 사연도 가지가지 [스타와치]
- 전혜빈,日 홋가이도 노천온천 그린 수영복 “육퇴 후 힐링에 입 찢어지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