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상담소’ 팝핀현준 “’사고 언제 치나→언제 이혼할까‘ 색안경 끼고 바라보는 사람들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핍현준과 박애리 부부가 불화설을 기대하는 사람들에 대한 속상함을 토로했다.
30일(화)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팝핀현준과 박애리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대한민국에서 제일 결혼을 잘 한 사람"이라고 자기 자신을 소개하며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팝핍현준과 박애리 부부가 불화설을 기대하는 사람들에 대한 속상함을 토로했다.
30일(화)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팝핀현준과 박애리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대한민국에서 제일 결혼을 잘 한 사람”이라고 자기 자신을 소개하며 등장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생각과 다르게 색안경을 끼고 바라보는 사람들이 있다고. 팝핀현준은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장가 잘 갔다고, 아내 덕분에 지금처럼 사는 거라고 한다“고 하며 ”결혼하니 사람들이 주목하더라. 언제 이혼할까, 팝핀현준 언제 사고 칠까라고 한다. 열명 중 열명이 이런 얘기를 한다. 아직도 제가 성격을 숨기고 산다며 지켜보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박애리는 ”단면적인 모습만 보고 제가 참고 사는 거 아니냐고 하는데 이 사람이 속상하지 않을까 걱정된다“고 하며 “결혼 14년 찬데 무례한 언사를 하는 분들을 많이 봤다. 속상하더라“고 이야기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팝핀현준♥박애리 "이혼 기대하더라"…오은영 해석은?
- 정형돈 “아이 태어난 후 3개월 동안 스케줄 106개 소화→굶길 것 같은 부담감에...” (금쪽)
- ‘금쪽상담소’ 박슬기, “둘째 임신 전 4번 유산...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이었지만 포기 안 해”
- 브브걸 민영, “두 달 10kg 감량→폭식 불안감에 ‘먹토’”...오은영 “플라토 신드롬”
- ‘금쪽상담소’ 브브걸 민영X유정 “역주행 후 불안...무기력하고 수면장애도 겪어”
- 김재우X조유리 “출산 2주 만에 아들 떠나보내...아직도 인정하지 못한 것 같아” 눈물 (금쪽)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