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31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4. 1. 30. 20:05
여행작가 정태겸과 ‘통영 맛보기’
■한국기행(EBS1 오후 9시35분) = 특집 ‘혀끝 위의 겨울’ 제3편이 방영된다. 이날 방송되는 ‘추억의 맛’은 경상남도 통영으로 여행을 떠난다. 이곳에서 통영다움이 묻어나는 미식 기행을 시작한다. 먼저 ‘새벽 4시부터 활기가 넘친다’는 서호시장을 방문한다. 새벽에 일을 나서는 이들의 속을 데워주던 음식은 바로 시락국. 여행작가 정태겸씨와 함께 ‘마성의 음식’ 먹장어도 맛본다.
박진영 무릎 꿇린 ‘걸그룹 막내’
■라디오스타(MBC 오후 10시30분) = ‘이제, 곧 맵습니다’ 편을 맞아 가수 이은미·유나, 배우 김주령·김신록이 출연한다. 최근 종영한 예능 <골든 걸스>에서 활약한 이은미는 당시 촬영에 관한 뒷이야기를 전한다. “나는 금쪽같은 걸그룹 막내”라며 “프로듀서 박진영을 무릎 꿇렸다”고 말한다. 김주령은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선보인 ‘쎈캐’와 달리 “본래 성격은 순하다”고 말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단독] 법률전문가들, ‘윤 대통령 의혹 불기소’ 유엔에 긴급개입 요청
- ‘채식주의자’ 번역가 데버라 스미스 “한강 노벨상, 문학계가 공정한 시대로 나아간다는 희망
- 코미디언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
- [트럼프 2기와 한국 산업]“군사력 재건” 천명한 트럼프…한국 방산 앞 놓인 ‘아메리칸 파이’
- [속보]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생후 2개월 미만 영아
- [영상]“유성 아니다”…스타링크 위성 추정 물체 추락에 ‘웅성웅성’
- 이준석 “윤 대통령 국정운영 ‘0점’···뭐든 할 수 있다는 착각에 정치 다 망가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