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11개 노미네이트…엠마 스톤 ‘가여운 것들’ 3월 6일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엠마 스톤, 마크 러팔로, 윌렘 대포가 주연을 맡고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이 연출한 '가여운 것들'이 3월 6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존재 '벨라 백스터' 역의 엠마 스톤을 비롯, 벨라의 여정을 함께하는 '덩컨 웨더번' 역의 마크 러팔로, 벨라의 가족 '갓윈 백스터' 역의 윌렘 대포까지 세계적인 연기파 배우들의 파격적인 캐릭터 변신으로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엠마 스톤, 마크 러팔로, 윌렘 대포가 주연을 맡고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이 연출한 ‘가여운 것들’이 3월 6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 ‘벨라 백스터’를 연기한 엠마 스톤의 특별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번 작품을 통해 골든글로브 시상식과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여우주연상을 차지하고, 다가올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여우주연상의 가장 유력한 수상 후보로 점쳐지고 있는 엠마 스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존재 ‘벨라 백스터’ 역의 엠마 스톤을 비롯, 벨라의 여정을 함께하는 ‘덩컨 웨더번’ 역의 마크 러팔로, 벨라의 가족 ‘갓윈 백스터’ 역의 윌렘 대포까지 세계적인 연기파 배우들의 파격적인 캐릭터 변신으로 눈길을 끈다.
“난 흠결이 많고 모험적인 사람이라 세상을 탐험하고 싶어요”라는 엠마 스톤의 목소리와 함께 펼쳐지는 환상적인 색감의 바다와 도시의 모습은 미지의 세계를 꿈꾸는 ‘벨라’가 마주할 놀라운 이야기들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특히, ‘가여운 것들’은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뿐만 아니라 작품상, 남우조연상, 감독상, 각색상, 촬영상, 편집상, 미술상, 의상상, 분장상, 음악상까지 주요 11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3월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시켰다.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 ‘더 랍스터’ 등의 작품으로 독보적인 연출력을 선보여온 거장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이 연출을 맡고 엠마 스톤, 마크 러팔로, 윌렘 대포 등 전 세계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환상적인 시너지를 선보일 영화 ‘가여운 것들’은 3월 6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이민정, LA 자택에 도둑 침입…유리문 부수고 털어 - MK스포츠
- 문지인♥김기리, 5월 결혼…“같은 마음으로 서로 노력하며 사는 부부 될 것”(공식) - MK스포츠
- 청순하게? 발랄하게? 여돌 원탑 반묶음 “하프 스타일링”[MK★OOTD] - MK스포츠
- ‘화.보.장.인’ 카리나, 대담한 레드립..‘냉미녀’에게 찰떡이네[MK★OOTD] - MK스포츠
- “정상 루틴 소화중” 美 유력 기자, 류현진 언급 - MK스포츠
- ‘무승부는 없다’ 화끈했던 우즈벡-태국, ‘끝장 승부’ 16강전 앞서 선발 명단 발표 [아시안컵]
- 서건창 ‘KIA에서 새 출발해요’ [MK포토] - MK스포츠
- 스프링캠프 떠나는 최지민 ‘생각이 많아요’ - MK스포츠
- ‘루키’ 조대현 ‘강렬한 눈빛’ - MK스포츠
- ‘루키’ 조대현 ‘설레는 전지훈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