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목우촌 '더 드림 순살 치킨'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목우촌(대표이사 조재철)의 대표치킨 브랜드 또래오래가 신제품더 드림 순살 치킨을 2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 드림 순살 치킨은 닭 가슴살과 안심을 활용한 제품으로 기존 또래오래 순살 치킨보다 약 1.5배 많은 양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최근 물가 상승 등으로 가계 부담이 증가하는 가운데 1만 7천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목우촌(대표이사 조재철)의 대표치킨 브랜드 또래오래가 신제품「더 드림 순살 치킨」을 2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 드림 순살 치킨」은 닭 가슴살과 안심을 활용한 제품으로 기존 또래오래 순살 치킨보다 약 1.5배 많은 양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최근 물가 상승 등으로 가계 부담이 증가하는 가운데 1만 7천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2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는 배달앱 요기요 행사혜택(최대 6,000원 할인)을 이용하면 1만 1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조재철 농협목우촌 대표이사는 “가성비 있는 메뉴 출시로 또래오래를 찾으시는 고객들이 장바구니 부담을 덜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맛 좋은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치 관련 없어" 조민, 약혼 발표...조국 "어려웠던 딸 옆에 서"
- '제2의 홍콩 사태' 날라…은행 창구서 자취 감춘 ELS
- "마사지 해줄게"…10대 여성 성폭행한 전직 소방관, 결국 철장行
- ‘○○고 교사는 범죄자'…담임 울린 명문대생의 거짓말
- `배현진 피습` 중학생… 범행 후 "정치 이상하게 하잖아요"
- [단독]완성차부터 배터리·부품까지…정부, 전기차 순환 생태계 구축한다
- 팝핀현준 "방송 PD에 뺨 맞아" 고백에 오은영 "여의사라 무시 당해" 공감
- 카카오엔터 대표, 제작사 고가 인수 의혹에 "적법한 투자…소명할 것"
- “독도 누구 땅?” 챗GPT에 물으니 일본 주장 나와...황당
- 여자 피겨 간판 신지아, 동계청소년올림픽 값진 역전 은메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