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진 "외국 유명 배우에 대시 여러 번 받아…美 진출에 안면마비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윤진이 외국 배우에게 받은 대시 경험을 공개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는 '멋있는 월드스타 김유진의 '로스트' 오디션 썰은 루머였음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 김윤진과 정성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정성화는 "우리가 이름 들으면 알만한 배우였냐"고 물었고 김윤진은 "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정성화는 "좀 좁혀볼까요? '로스트'였어요?"라고 물었지만 김윤진은 아니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김윤진이 외국 배우에게 받은 대시 경험을 공개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는 '멋있는 월드스타 김유진의 '로스트' 오디션 썰은 루머였음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 김윤진과 정성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두 사람은 영화 '도그데이즈'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송은이는 "예고편에 다니엘 헤니 씨가 있는데 왜 둘이 부부냐"고 조심스럽게 물었고 김윤진은 "감사하게도 특별출연을 해주셨다. 영화 끝나고 포스터 촬영을 하지 않냐. 다니엘 헤니 님이랑 같이 포스터 촬영을 하게 돼서 너무 기뻤는데 (정성화가) 코로나19에 걸린 거다. 그래서 내가 다니엘 헤니를 볼 수 있는 기회를 뺏어갔다고 뭐라 했다. 용서할 수 없어"라고 밝혔다. 이에 정성화는 "선배님 코로나 걸렸을 때는 걱정해줬는데 돌아온 대답이"라며 씁쓸해했다.
송은이는 김윤진에게 "이거 여쭤봐도 될지 모르겠다. 외국 배우에게 대시 받아본 적 있냐"고 물었고 김윤진은 "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윤진은 "에이전트를 통해 들은 적도 있고"라고 말했고 송은이는 "여러 번 있나 봐"라고 놀랐다.
이에 김윤진은 "그거는 아셔야 한다. 제가 특별해서는 아니고 미국에서는 동양 여자 분들이 인기가 있는 편이다. 오히려 저는 한국에서 더 인기가 없는 거 같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정성화는 "우리가 이름 들으면 알만한 배우였냐"고 물었고 김윤진은 "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정성화는 "좀 좁혀볼까요? '로스트'였어요?"라고 물었지만 김윤진은 아니라고 했다.
한국에서 이미 커리어가 탄탄했던 김윤진은 '로스트'로 할리우드 진출에 도전했다. 하지만 당시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들어 안면마비까지 왔다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도 해야 하고 사실 없었던 캐릭터를 만들어주지 않았냐. 아시아인들이 그때 당시에는 거의 안 나오는 시절이었다. 동양 여자를 잘 표현하고 싶은 욕심이 있었고 아시아계 배우들한테 많이 주어지지 않는 기회를 잘 완성하고 싶은 욕심이 앞섰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MC, 부부 예능 한 번도 안 나오는 이유가?..“갈등 유발 우려로 거절” (프리한닥터M)
- “백발에 흰수염” ‘78살’ 임현식, 민속촌 같은 1천평 한옥→근황 공개 (4인용식탁)
- 선우은숙 “아들 전 여친 유명 연예인” 유부남 아들 연애사 돌발 폭로 (동치미)
- 김준현 “♥아내한테 카드 쓰라고 했더니..'1300만 원' 명품 C사 재킷 결제해”
- 강기영 “이지아=화끈한 형, 대중적 이미지와 너무 달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