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동섭 연세대 총장 내달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세대는 제20대 윤동섭 총장(63·사진) 취임식을 다음달 1일 백주년기념관에서 연다고 30일 밝혔다.
윤 총장은 연세대에서 의학 학사·석사 학위를 받은 뒤 고려대에서 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1999년 연세대 의과대학 교수로 부임해 강남세브란스병원 외과부장, 강남세브란스병원장, 연세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등을 역임했다.
연세대 학교법인(이사장 허동수)은 지난해 10월 25일 이사회 만장일치로 윤 교수를 신임 총장으로 선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세대는 제20대 윤동섭 총장(63·사진) 취임식을 다음달 1일 백주년기념관에서 연다고 30일 밝혔다. 윤 총장은 연세대에서 의학 학사·석사 학위를 받은 뒤 고려대에서 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1999년 연세대 의과대학 교수로 부임해 강남세브란스병원 외과부장, 강남세브란스병원장, 연세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등을 역임했다. 대한외과학회 이사장 및 회장에 이어 현재 대한병원협회 회장 및 한국의학교육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다. 연세대 학교법인(이사장 허동수)은 지난해 10월 25일 이사회 만장일치로 윤 교수를 신임 총장으로 선임했다. 임기는 2028년 1월 31일까지 4년이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대학 온 이유 이거였나…月 800만원 버는 외국 학생들
- "믿을 수 밖에 없었어요"…5000만원 보낸 직장인 '날벼락'
- "아메리카노만 팔 수도 없고…" 흰머리 느는 카페 사장님들
- 현대차 없이도 12조 잭팟…해외서 '이 기업' 대박 났다는데
- 2000년대생 악몽 시작되나…"평생 번 돈 40% 세금으로 내야"
- 조민 결혼한다…"남친은 전생에 나라 구했나" 반응 폭발
- "128만 유튜브 중단"…500억 신화 '장사의 신' 논란 뭐길래
- 정유라 "차범근, 조국과 관련 없다고?"…빼박 증거로 저격
- 유인촌 장관 "한 명 한 명이 아쉬운 상황…관광객 2000만명 유치할 것"
- "16만원 아깝지 않아요"…'렌털 남친' 만나러 일본까지 간다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