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솜, 19금 현실 연기도 OK (LT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TNS' 이솜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티빙 오리지널 주간 시청 UV 1위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LTNS'가 다가오는 2월 1일 5,6화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섬세한 감정 열연으로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는 이솜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LTNS’ 이솜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티빙 오리지널 주간 시청 UV 1위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LTNS’가 다가오는 2월 1일 5,6화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섬세한 감정 열연으로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는 이솜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 속 이솜은 장소 불문 남다른 집중력을 자랑하며 온전히 촬영에 빠져든 모습이다. 완벽한 장면을 완성하기 위해 매 신마다 제작진과 많은 대화를 나누며 소통했던 그녀는 화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감정선을 촘촘하게 표현해 내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쉬는 시간에는 메이킹 카메라를 향해 인사를 건네며 맑은 웃음을 보이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19금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연 ‘LTNS’는 물론, 이솜의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재미를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불륜 커플 추적으로 건조한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한 그녀의 뜨거운 노력이 어떤 결말을 마주하게 될지 앞으로 공개될 5,6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과 사무엘이 돈을 벌기 위해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이번 주 목요일 오후 12시에 5,6화가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