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얼마게?"…침착맨 VS 정용진, '의자대전' 승자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용진(55)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고가의 의자를 인증해 화제다.
정 부회장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시된 의자에 앉은 사진을 공개했다.
정 부회장은 "형 의자 샀다"며 "기자 친구들 얼마인지 맞혀봐"고 했다.
이 의자는 프랑스 브랜드 퍼시픽 꼼파니의 'ARMCHAIR 188 SAVANE'로 추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정용진(55)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고가의 의자를 인증해 화제다.
정 부회장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시된 의자에 앉은 사진을 공개했다.
정 부회장은 "형 의자 샀다"며 "기자 친구들 얼마인지 맞혀봐"고 했다.
이 의자는 프랑스 브랜드 퍼시픽 꼼파니의 'ARMCHAIR 188 SAVANE'로 추정된다. 전세계에 30개 한정으로만 제작된 의자다. 가격은 1만4900유로(약 2143만원)에 달한다. 코끼리, 바다사자, 얼룩말 등 온갖 동물인형이 부착돼 있고 등받이는 실제 모피가 덮여 있다.
한국에서는 바이소에서 동일한 모양의 제품을 456만6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중국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493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고가 의자로 유명한 인플루언서는 대표적으로 침착맨으로 활동하는 이병건 웹툰작가가 있다.
그는 2021년 방송을 통해 1000만원에 달하는 구찌 의자를 구입한 것을 보여줬다. 이 의자는 지난해 유명 개그 유튜브채널 '피식대학'에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12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6년만에 홍탁집 급습 "초심 지켜줘 고맙습니다"
- "끝까지 따라가 죽일거야"…'바리캉폭행男' 징역 7년
- 이한위 "49세 때 19살 어린 아내가 먼저 대시"
- 이재용도 자녀 결혼식 챙겼다…‘압도적 1위’ 亞부호 암바니家, 뭐하나 했더니
- 삼겹살 굽다 잠들었다고?…금천구 다세대주택서 불, 소방차 21대 투입
- 父 돌아가시자 얹혀 살던 장남 “내가 모셨으니 부의금·재산 다 내 거”
- 여자친구 얼굴에 소변… 엽기 가혹행위 20대에 징역 7년
- 박명수 "감사의 표시는 돈으로"…설 선물 현금 추천
- 임현식 “아내 폐암 8개월 만에 사별…그 고통에 치아 6개 빠져”
- BTS 정국, 설연휴 동행하고픈 스타 1위..홍이삭 7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