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측 "이번 주 음악방송서 완전체 컴백 무대 진행"[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이번 주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오후 OSEN에 "(여자)아이들이 이번 주 음악 방송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진행한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멤버들의 의지가 강한 만큼 컴백 첫 주에는 음악방송을 통해서 팬들을 만나 계획이다.
다만 민니와 우기가 무대에 대한 의지로 컴백 첫 주엔 음악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이번 주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오후 OSEN에 “(여자)아이들이 이번 주 음악 방송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진행한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2월 1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월 3일 MBC ‘쇼! 음악중심’, 2월 4일 SBS ‘인기가요’ 무대에 설 예정이다. 멤버들의 의지가 강한 만큼 컴백 첫 주에는 음악방송을 통해서 팬들을 만나 계획이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컴백을 앞두고 멤버 민니와 우기의 컨디션 난조로 예정된 일정을 중단한 바 있다. 당시 큐브 측은 “26일 오후 민니, 우기는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 및 발열 증상으로 인해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 소견에 따라 예정된 일정을 모두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치료를 받고 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로 인해 (여자)아이들은 지난 29일 정규 2집 ‘2’ 발매를 앞두고 진행 예정이었던 기자간담회도 취소했던 상황이다. 다만 민니와 우기가 무대에 대한 의지로 컴백 첫 주엔 음악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seon@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