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대표 운동뚱도 난공불락?

강석봉 기자 2024. 1. 30. 17: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않사’ 김민경, 캐리어와의 힘 대결에서 敗




29일 밤 6시 30분에 에이앤이 코리아 9분 언저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 ‘웨않사’ 2화에서는 김민경이 캐리어와의 힘 대결에서 굴복한 모습이 여과 없이 공개됐다.

과메기에 이어 이날 캐리어 팔기에 나선 김민경은 캐리어 내구성을 테스트하게 되며 힘으로 캐리어와 맞짱뜨게 됐다. 제작진이 캐리어와 야구 배트를 주며 테스트해 보라고 하자 김민경은 말도 안 된다며 “근데 진짜 이걸로 때리라고? 내 힘으로?”라고 망설였다. 야구, 검도 등 수십 가지 운동을 섭렵하며 사격 국가대표까지 발탁된 우리나라 대표 운동뚱이기에 망설일 수밖에.

하지만 캐리어를 부수면 삼겹살을 사주겠다고 제작진이 공략을 내걸자, 공복에 흥분한 김민경은 이내 캐리어를 내려놓고 야구 배트로 힘껏 내리쳤다. 하지만 캐리어는 아무렇지도 않았고 급기야 김민경은 캐리어를 내동댕이치고 올라가서 밟기까지 했지만, 멀쩡한 모습에 결국 김민경은 “장난 아니네요”라며 두손 두발 다 들었다.

하지만 캐리어 내구성을 확인한 만큼 이후에는 자신감을 갖고 가격 할인을 사수해 역시 믿고 보는 김민경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웨않사’는 김민경의 찐 영업 버라이어티로 앞으로 하나라도 더 팔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김민경의 모습이 펼쳐질 예정이다. ‘웨않사’는 격주 월요일 밤 6시 30분에 9분 언저리 채널에 공개된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는 라이프타임, 히스토리, 달라 스튜디오를 런칭하며 채널 비즈니스를 비롯해,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디지털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국내 진출한 글로벌 미디어사로는 유일무이하게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콘텐츠 개발 및 투자에 총력을 기울이며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우리는 오늘부터>, <편의점 샛별이>를 비롯한 프리미엄 드라마, 달라스튜디오 예능 <네고왕> 등의 메가 히트작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를 에이앤이 네트웍스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에 방영하며 한국 문화 및 콘텐츠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