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속옷 차림 바프 공개…40대에도 핫하다 핫해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바디 프로필을 공개했다.
오정연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이크를 동원해 촬영한 바디 프로필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바디 프로필을 공개했다.
오정연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이크를 동원해 촬영한 바디 프로필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속옷 차림으로 바이크에 올라 탄 그는 탄탄한 바디라인을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과감한 블랙 레더룩으로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풍기기도 했다.
오정연은 “딱 40살에 바디프로필 도전해보고 싶었지만 나 같은 헬스 바보는 그거 욕심일 뿐 안 될 거라고 깔끔히 포기했다. 그런데 하늘이 주신 기회가 내게로 왔다. 지난해 6월 정부 정책으로 감사하게도 한 살 어려져 다시 40살이 된 나는 굳게 결심한 채 바로 집 가까운 헬스장 PT 30회를 등록했다”고 비하인드를 고백했다.
그는 “헬스장을 끊어도 겨우겨우 몇 번 나가고 말던 내게 있어 30회 PT 전출과 6개월 간의 헬스장 출입 생활화는 정말 기적과도 같은 성취였다. 그렇게 인고의 세월이 지나고 딱 작년 12월에 40살 바프 촬영 성공”이라며 “안 된다 생각했던 거, 불가능하다 여겼던 거 가능하더라! 바디프로필 두 번은 몰라도 한 번은 인생에서 도전해볼 만한 것 같다. 운동을 습관화하니 정말 신체가 가볍고 정신도 맑아지더라”고 후기를 전했다.
해당 게시물에 배우 김정은은 “so hot. 너무 멋있고 예쁘다”고 댓글을 남겼으며 한다감도 “대박! 완전 멋지다!”고 감탄했다.
한편,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오정연은 KBS 아나운서 32기 출신으로 지난 2015년 퇴사한 후 방송인 겸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골프스타K’ 등의 예능에 출연했으며 배우로서 드라마 ‘마인’ ‘힘쎈여자 강남순’ 등에 출연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린 “나 진짜 못하겠어”…인터뷰 중 오열→현장 이탈 (현역가왕)
- ‘미스코리아 출신’ 프로골퍼 김솔비, 솔로몬코드와 전속계약
- 길막+짱돌 투척→공무원 폭행, 제정신이세요? 충격 (한블리)
- 하원미, 탄탄한 몸매 비결? 고난도 필라테스 동작까지 (살림남2)
- 이병헌♥이민정 美LA 자택에 좀도둑 들어…“큰 피해無” [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