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단지공단 춘천지사 개소…산업단지 경쟁력강화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산업단지공단 춘천지사(지사장 유병길) 개소식이 30일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에서 열렸다.
춘천시는 지사 개소로 지역 산업단지 경쟁력강화와 대규모 신규산단 조성을 위한 초석을 마련했다.
육동한 춘천시장은 "춘천의 첨단지식산업도시 조성에 한국산업단지공단이 함께하게 됨을 감사드린다"며 "춘천지사 신설로 노후 산단 활성화 및 입주기업 지원 강화, 신규 산단 조성을 위한 협력에 총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산업단지공단 춘천지사(지사장 유병길) 개소식이 30일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에서 열렸다.
춘천시는 지사 개소로 지역 산업단지 경쟁력강화와 대규모 신규산단 조성을 위한 초석을 마련했다.
지난해 춘천시는 지사 유치를 위해 한국산업단지공단 본부 방문 및 산업통상자원부 면담 등 다방면 노력을 기울였다. 그 결과 춘천지사가 유치됐고 후평일반산업단지 내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에 사무실을 개소했다.
앞으로 한국산업단지공단 춘천지사는 시와 업무 인수인계 과정을 거쳐 3월 2일부터는 산업단지 입주계약 업무도 지사에서 처리한다. 산업단지 민원응대 및 입주기업 관리이외에도 노후거점경쟁력강화 공모사업 협업 및 기업지원 등 향후 춘천지사에 기대하는 바가 크다.
육동한 춘천시장은 “춘천의 첨단지식산업도시 조성에 한국산업단지공단이 함께하게 됨을 감사드린다”며 “춘천지사 신설로 노후 산단 활성화 및 입주기업 지원 강화, 신규 산단 조성을 위한 협력에 총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춘천=권상희 기자 shkw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커머스, 사상 최초 오프라인 매출 넘었다
- 1500개 행정서류 전산화·디지털인감 전환...디지털행정 혁신 가속
- SKT, 6G 주파수·망 구조 연구…실측·시뮬레이션 진행
- “푸틴, 이번에 뽑히면 36년 집권”… 5번째 대선 후보 등록
- 화웨이, 내달 5G 폴더블폰 출시… 코드명은 'LEM'
- [정보통신 미래모임]“데이터 개방, 사법부의 칸막이 해소 필요”
- [정보통신 미래모임]고진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 위원장 “정부 플랫폼으로 데이터 활용도 높
- [상생의 디지털]게임 먹튀·사기에 칼빼든 정부... 등급분류도 민간 이양
- 尹, 이태원참사법 거부권 행사
- 전기 상용차 국고보조금 최대 400만원 삭감…"신차 출시 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