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니니, 명절 앞두고 방송 관계자에 '92만원 선물박스' 돌려 [룩@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여배우들의 명절 선물 리스트가 공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9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8 World'에 따르면 중국의 명절인 춘절이 다가오며 주변의 스태프 및 방송 관계자에게 보답하고자 많은 스타가 고가의 '선물 상자'를 선물하고 있다.
또 다른 중국 여배우 양미는 '용의 해'를 테마로 고가의 스킨케어, 바디 및 헤어 케어, 신발 카드, 용의 해 양말, 스포츠 모자, 연하장 등으로 선물 상자를 가득 채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영은 기자] 중국 여배우들의 명절 선물 리스트가 공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9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8 World'에 따르면 중국의 명절인 춘절이 다가오며 주변의 스태프 및 방송 관계자에게 보답하고자 많은 스타가 고가의 '선물 상자'를 선물하고 있다.
'머우 걸(장이머우 감독의 영화에 출연한 여배우를 묘사하는 단어)' 중 한 명으로 알려진 중국 여배우 니니(倪妮)는 작년 영화 '사라진 그녀'로 많은 평론가들의 찬사를 받았다. 그녀는 커진 인기에 걸맞게 작년보다 더 비싼 선물 상자를 보냈는데, 친환경 크라프트지로 만든 선물 상자에는 유명 스킨케어 제품과 화장품을 비롯해 블루투스 스피커, 크로스백, 키링 등 총 5,000위안(한화 약 92만 원) 상당으로 추정되는 선물이 가득 들어 있었다.
또 다른 중국 여배우 양미는 '용의 해'를 테마로 고가의 스킨케어, 바디 및 헤어 케어, 신발 카드, 용의 해 양말, 스포츠 모자, 연하장 등으로 선물 상자를 가득 채웠다. 현재 네티즌은 제품의 총 가치를 약 4,000위안(한화 약 74만 원)으로 추정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시리즈 '일념관산'으로 탑스타 반열에 오른 류시시는 삼푸 세트, 립밤, 겨울 모자 등으로 구성된 선물 상자를 준비했는데, 이 선물은 네티즌에게 브랜드나 수량 면에서 비슷한 인지도를 가진 다른 여배우에 비해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전영은 기자 jye@tvreport.co.kr / 사진=양미 소셜 미디어, 양쯔 소셜 미디어, 류시시 소셜 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 죽자 "10대 소년보다 성관계 못해" 폭로한 女스타..
- 언론이 선정한 '비호감 스타' 탑3 공개..."전부 남자 연예인"
- '부자' 부모 둔 1살 아기가 생일날 받는 '대우' 수준...눈물나게 부럽네요
- 식당서 훠궈 먹다가 여친에 '딥키스'한 톱스타...사진 찍혔습니다
- "18살에 '가슴 수술' 한거 후회"...유방암 진단받은 女배우의 슬픈 고백
- 발렌시아가 백만 '129개' 있는 女스타...샤넬+디올+에르메스 합치면?
- 남편 '불륜녀'만 6명...충격에 '극단적선택' 한 女스타
- 최악의 '성폭행' 저지른 아이돌...역사에 남게 생겼습니다
- 줄지 않는 재산...휴가가서 1박에 3천만원 쓰는 톱스타 (+정체)
- 2살인데 '샤넬백' 메고 다니는 유명인 딸...부모 '연봉' 보고 바로 납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