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아마존 프라임 '버터플라이' 출연 확정…美 할리우드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희가 '버터플라이'로 미국 할리우드 진출한다.
김태희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30일 "배우 김태희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새 시리즈 '버터플라이'(Butterfly)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버터플라이' 출연으로 첫 할리우드 진출에 나선 김태희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그녀의 글로벌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태희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30일 “배우 김태희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새 시리즈 ‘버터플라이’(Butterfly)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동명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 ‘버터플라이’는 베일에 싸인 전직 미 정보요원 데이비드 정(대니얼 대 킴 분)이 어떤 선택에 의해 삶이 산산조각 나고, 과거에 얽매인 그를 살해하라는 명령을 받은 현직요원 레베카와 쫓고 쫓기는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물이다. 이 작품은 한국계 미국 배우인 대니얼 대 킴이 주연과 제작을 동시에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00년 데뷔한 김태희는 드라마 ‘천국의 계단’,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아이리스’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특히 지난해 종영한 ENA 월화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을 통해 첫 서스펜스 스릴러물에 도전, 내면의 심리묘사부터 밀도 높은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JTBC 주말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 특별 출연해 이목을 모았다.
‘버터플라이’ 출연으로 첫 할리우드 진출에 나선 김태희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그녀의 글로벌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버터플라이’는 아마존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시리즈로 방영될 예정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2 이선균 막으려면…"피의사실공표 범위 명확히 규정해야"
- 음주 사고 ‘쿵’, 식당 돌진…벤츠 버리고 달아난 20대 女
- “강제 혼인신고” 청각 장애 커플 학대한 악마들…성범죄도 저질렀다
- 전청조, ‘51조’ 잔고 공개…남현희는 어떻게 속았나
- “집사람에 줄 수 있어 행복합니다”…스피또 1등 당첨자의 벅찬 소감
- "마동석 캐릭터 세계화 원했다"
- “독도 누구 땅?” 챗GPT에 물으니 일본 주장 나와...황당
- “아빠한테 성추행당해”...딸은 재판에서 왜 ‘거짓말’했나
- “절대 가지 말라”…韓 관광객 상대 바가지 씌우던 도쿄 음식점, 결국
- “우리 강아지 옷값만 얼만지 알아?” 되레 버럭한 개 주인[중국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