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선공개곡 ‘스턱 인 더 미들’로 색다른 변신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선공개곡 발표를 이틀 앞두고 동화적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 - '스턱 인 더 미들' D-2(BABYMONSTER - 'Stuck In The Middle' D-2)' 포스터를 게재했다.
베이비몬스터는 YG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4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멤버 아현과 함께 본격적인 7인조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 - ‘스턱 인 더 미들’ D-2(BABYMONSTER - ’Stuck In The Middle‘ D-2)’ 포스터를 게재했다. 베이비몬스터가 새롭게 펼쳐낼 음악 세계와 이들 감성을 함축적으로 담아낸 이미지다.
몽환적인 배경 위 흐드러지게 만개한 꽃이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반짝이는 로고와 그 중앙을 가로지른 밝은 유성은 신비로움을 배가, 앞서 공개된 로고 모션 티저의 고요하고 우아한 무드와도 연결돼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베이비몬스터는 오리지널 힙합 장르의 데뷔곡 ‘배터 업(BATTER UP)’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낸 바 있다. 이번 선공개 싱글 ‘스턱 인 더 미들’은 미니멀한 악기 구성과 따뜻하고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장르이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이전과는 완벽히 상반된 콘셉트를 예감하게 하는 지점이라 이들의 한계 없는 소화력, 독보적인 음악성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YG 측은 “처음 마주하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베이비몬스터만의 감성으로 섬세하고 아름답게 그려냈다”며 “뛰어난 가창력과 유니크한 음색을 오롯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막강한 프로듀서진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인 ‘스턱 인 더 미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월 1일 0시 공개된다. 베이비몬스터는 YG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4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멤버 아현과 함께 본격적인 7인조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현역가왕’ 뉴진스 스타일리스트 뜬다 - 스타투데이
- ‘알 유 넥스트?’ 출신 후우나, DG엔터와 전속계약 - 스타투데이
- ‘내남결’ 송하윤, 박민영에 무릎 꿇었다 - 스타투데이
- ‘뭉찬’ CP “네델란드 이어 독일·포르투갈도 갈 것” - 스타투데이
- 김태호 PD 새 리얼리티 예능, JTBC 하반기 편성 - 스타투데이
- [인터뷰] ‘레미제라블’ 조정은 “내 마지막 판틴, 큰 행운” - 스타투데이
- [포토] 윤유선, 우아한 미소로 - 스타투데이
- [포토] 안지호, ‘검은소년’으로 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 윤유선, 부드러운 미소로 - 스타투데이
- [포토] 안지호, 훈훈하게 손인사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