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휴양지서 아찔 노출 갈색 비키니‥반전 섹시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유아는 원숄더 디자인의 갈색 비키니 상의와 하이웨이스트 하의를 매치해 섹시한 비키니 룩을 완성했다.
특히 유아가 헉 소리 나오는 비키니 자태를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끈다.
이를 본 팬들은 "너무 야해 입지 마!", "담요 어딨어! 얼른 가리자", "꽁꽁 싸매주라 제발" 등 비키니를 착용한 유아 옷 단속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1월 29일 유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아는 휴가를 떠나 어느 휴양지 야외 선베드에 앉아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아는 원숄더 디자인의 갈색 비키니 상의와 하이웨이스트 하의를 매치해 섹시한 비키니 룩을 완성했다. 특히 유아가 헉 소리 나오는 비키니 자태를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끈다.
섹시한 매력도 있지만 유아는 긴 생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채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이를 본 팬들은 "너무 야해 입지 마!", "담요 어딨어! 얼른 가리자", "꽁꽁 싸매주라 제발" 등 비키니를 착용한 유아 옷 단속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아가 소속된 오마이걸은 지난해 서울 KBS 아레나에서 총 2회에 걸쳐 첫 팬 콘서트 '오 마이 랜드(OH MY LAND)'를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뷔, 아이유 허리에 손 얹고 밀착 “예쁘게 나왔다” ♥이종석 질투하겠어
- 딱밤 맞던 박은빈, 한소희 제치고 회당 개런티 3억 배우 되나?[스타와치]
- ‘인교진♥’ 소이현, 애엄마 맞아? 바라클라바 입고 뽐낸 상큼 비주얼
- 송지효→박민영 안은진…걱정 유발 종잇장 마른 몸매 ★ 사연도 가지가지 [스타와치]
- 전혜빈,日 홋가이도 노천온천 그린 수영복 “육퇴 후 힐링에 입 찢어지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