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영애’ 20년 만에 다시 ‘대장금’역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영애가 '대장금' 종영 20년 만에 같은 인물의 일대기를 다룬 새 드라마의 주연을 맡았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기업 판타지오는 오늘(30일) "드라마 '의녀 대장금'(가제)의 주연배우로 이영애를 캐스팅한 데 이어, 드라마 작가와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영애는 지난 2003년 방영된 드라마 '대장금'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한류 스타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영애가 ‘대장금’ 종영 20년 만에 같은 인물의 일대기를 다룬 새 드라마의 주연을 맡았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기업 판타지오는 오늘(30일) “드라마 ‘의녀 대장금’(가제)의 주연배우로 이영애를 캐스팅한 데 이어, 드라마 작가와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대장금의 일대기를 다룰 ‘의녀 대장금’(가제)은 오는 10월 첫 촬영에 들어가 내년 초에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편성 시기와 방송 플랫폼 등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영애는 지난 2003년 방영된 드라마 ‘대장금’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한류 스타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1조 원 기부왕’ 설립한 삼영산업…해고통보 전직원에 눈물의 퇴직금 32억 지급 [50초 리포트]
- ‘귀한 돌’ 제주 화산송이…중고시장에서 헐값에
- NYT 기자가 체험한 조리원…2주 8백만인데 “한국 출생률 낮은 이유 이거네” [오늘 이슈]
- 양산 ICD 내 탱크 세척공장 화재…1명 화상 [제보]
- 이태원참사 유가족 “어리석은 결정, 역사에 남을 죄” [현장영상]
- 여성 징병제?…정부 “검토한 바 없어, 사회적 합의 필요” [오늘 이슈]
- 아파트 28층에 S·O·S!…70대 노인, 기지로 살았다 [50초 리포트]
- “계산은 0을 붙여 원화로”…‘엔화’ 메뉴판 논란 [잇슈 키워드]
- [영상] 이런 황당한 일이! 잔디 먹다가 퇴장?…요르단 8강 진출
- [현장영상] “제 황금 리스트는…” 임윤찬 플레이리스트에는 어떤 음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