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아마존 프라임 ‘버터플라이’ 출연…美 할리우드 첫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희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새 시리즈 '버터플라이'에 출연을 확정하며 할리우드에 첫 진출한다.
김태희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30일 "배우 김태희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새 시리즈 '버터플라이'(Butterfly)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전세계에 얼굴을 알린 박해수도 '버터플라이'에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태희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30일 “배우 김태희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새 시리즈 ‘버터플라이’(Butterfly)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동명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 ‘버터플라이’는 베일에 싸인 전직 미 정보요원 데이비드 정(대니얼 대 킴 분)이 어떤 선택에 의해 삶이 산산조각 나고, 과거에 얽매인 그를 살해하라는 명령을 받은 현직요원 레베카와 쫓고 쫓기는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물이다. 이 작품은 한국계 미국 배우인 대니얼 대 킴이 주연과 제작을 동시에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태희의 배역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지난 2000년 데뷔한 김태희는 드라마 ‘천국의 계단’,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아이리스’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특히 지난해 종영한 ENA 월화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을 통해 첫 서스펜스 스릴러물에 도전, 내면의 심리묘사부터 밀도 높은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전세계에 얼굴을 알린 박해수도 ‘버터플라이’에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현역가왕’ 뉴진스 스타일리스트 뜬다 - 스타투데이
- ‘알 유 넥스트?’ 출신 후우나, DG엔터와 전속계약 - 스타투데이
- ‘내남결’ 송하윤, 박민영에 무릎 꿇었다 - 스타투데이
- ‘뭉찬’ CP “네델란드 이어 독일·포르투갈도 갈 것” - 스타투데이
- 김태호 PD 새 리얼리티 예능, JTBC 하반기 편성 - 스타투데이
- [인터뷰] ‘레미제라블’ 조정은 “내 마지막 판틴, 큰 행운” - 스타투데이
- [포토] 윤유선, 우아한 미소로 - 스타투데이
- [포토] 안지호, ‘검은소년’으로 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 윤유선, 부드러운 미소로 - 스타투데이
- [포토] 안지호, 훈훈하게 손인사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