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발의 아이유, 2월 20일 컴백…파격적인 무드 필름 공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새 미니앨범 발매일을 2월 20일로 확정했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에서 30일로 넘어가는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유의 6번째 미니앨범 'The Winning'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아이유는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과 강렬한 레드 패션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아이유는 무드 필름을 시작으로 'The Winning'의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가 새 미니앨범 발매일을 2월 20일로 확정했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에서 30일로 넘어가는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유의 6번째 미니앨범 ‘The Winning’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아이유는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과 강렬한 레드 패션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는 카메라 렌즈를 향해 스프레이를 뿌리는가 하면, 구겨진 종이를 들고 서 있다가 카메라를 응시했다. 여러 장면이 지나가고 초록 배경 속 아이유가 다시 한번 화면을 바라보며 ‘The Winning’과 발매일인 ‘2024.2.20’ 자막이 등장했다. 영상은 짧은 영상 분량임에도 아이유의 표정 연기와 세련된 영상미는 곧 발매할 미니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아이유는 지난 24일 선공개 곡 ‘Love wins all’로 발매 1시간 만에 멜론 TOP100과 HOT100 1위 자리에 올랐다. 이어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일간차트) 1위, 유튜브 뮤직 (주간 차트) 1위, 아이차트 주간 누적 통합 1위 등 퍼펙트 올킬하며 주요 차트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29일 기준) 리스너들의 호평 역시 이어지고 있다.
아이유는 무드 필름을 시작으로 ‘The Winning’의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린 “나 진짜 못하겠어”…인터뷰 중 오열→현장 이탈 (현역가왕)
- ‘미스코리아 출신’ 프로골퍼 김솔비, 솔로몬코드와 전속계약
- 길막+짱돌 투척→공무원 폭행, 제정신이세요? 충격 (한블리)
- 이병헌♥이민정 美LA 자택에 좀도둑 들어…“큰 피해無” [공식]
- ‘화장실 웨이팅’ 보면 설레? ‘환승연애3’ 女 5명에 화장실 1개 (종합)[DA:스퀘어]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