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美 할리우드 첫 진출…'버터플라이'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희가 '버터플라이'로 미국 할리우드에 첫 진출한다.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30일 "김태희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새 시리즈 '버터플라이(Butterfly)'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김태희는 '버터플라이'를 통해 영어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태희는 그동안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탁월한 언어 전달력을 보여준 바 있어 이번 '버터플라이'에서도 극을 탄탄하게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보 요원vs현직 요원 추격전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배우 김태희가 '버터플라이'로 미국 할리우드에 첫 진출한다.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30일 "김태희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새 시리즈 '버터플라이(Butterfly)'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버터플라이'(연출 대니얼 대 킴)는 베일에 싸인 전직 미 정보 요원 데이비드 정(대니얼 대 킴 분)이 어떤 선택에 의해 삶이 산산조각나고 과거에 얽매인 그를 살해하라는 명령을 받은 현직 요원 레베카와 쫓고 쫓기는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물이다. 동명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다.
김태희는 '버터플라이'를 통해 영어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태희는 그동안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탁월한 언어 전달력을 보여준 바 있어 이번 '버터플라이'에서도 극을 탄탄하게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김태희는 SBS 수목드라마 '천국의 계단'(극본 박혜경, 연출 이장수), KBS2 수목드라마 '아이리스'(극본 김현준, 연출 김규태)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특히 지난해 종영한 ENA 월화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극본 지아니, 연출 정지현)을 통해 첫 서스펜스 스릴러물에 도전해 내면의 심리묘사부터 밀도 높은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극본 권혜주, 연출 차영훈)에 특별 출연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출국금지 해제된 황의조… '英 출국 전 모습 포착'
- '지지율 상승세' 한동훈 비대위, '박근혜 비대위' 재현할까
- 尹, 이태원참사법 거부권 행사 가닥…후폭풍 주목
- 주춤하는 전기차 시장…캐스퍼 EV·EV3 구원투수 될까
- [취재석] '붕괴사고 건설사' GS건설·HDC현산, 영업정지 유명무실화 피해야
- '쓰테크'를 아시나요…버리는 캔· 패트병이 현금으로
- 日 '강제동원 조선인 추도비' 철거…외교부는 원론적 입장만
- '모래꽃' 이주명 "결국 꽃을 피울 수 있다"[TF인터뷰]
- [사장님이 연예인②] "내돈내산"…낮에는 순대국·저녁엔 삼겹살
- '최대어' 롯데손보, 부실자산 의구심 떨쳐내고 연내 매각 성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