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3월 日 첫 팬콘 개최…본격 글로벌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오는 3월 일본에서 첫 팬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3월 23~24일 양일간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첫 팬콘서트 '2024 ZEROBASEONE FAN-CON IN JAPAN(팬콘 인 재팬)'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월 20일 일본 싱글→23·24일 팬콘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오는 3월 일본에서 첫 팬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3월 23~24일 양일간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첫 팬콘서트 '2024 ZEROBASEONE FAN-CON IN JAPAN(팬콘 인 재팬)'을 개최한다.
이에 앞서 3월 20일 첫 번째 일본 싱글 'ゆらゆら -運命の花-(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를 발매하고 일본에 정식 데뷔한다. 이 싱글에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In Bloom(인 블룸)(Japanese ver.)', 'CRUSH(크러시)(Japanese ver.)' 등 총 3개 트랙이 수록된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해 7월 한국에서 발매한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유스 인 더 셰이드)'와 1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MELTING POINT(멜팅 포인트)'로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정식 데뷔 전임에도 현지 유력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제로베이스원은 2개 앨범 연속으로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K팝 최초의 그룹이다. 또 국내 시상식에서 신인상 8관왕을 포함 14개 트로피를 거머쥐며 대체불가 '5세대 아이콘'으로 우뚝 섰다. 이들이 국내를 넘어 본격적으로 펼쳐나갈 글로벌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출국금지 해제된 황의조… '英 출국 전 모습 포착'
- '지지율 상승세' 한동훈 비대위, '박근혜 비대위' 재현할까
- 尹, 이태원참사법 거부권 행사 가닥…후폭풍 주목
- 주춤하는 전기차 시장…캐스퍼 EV·EV3 구원투수 될까
- [취재석] '붕괴사고 건설사' GS건설·HDC현산, 영업정지 유명무실화 피해야
- '쓰테크'를 아시나요…버리는 캔· 패트병이 현금으로
- 日 '강제동원 조선인 추도비' 철거…외교부는 원론적 입장만
- '모래꽃' 이주명 "결국 꽃을 피울 수 있다"[TF인터뷰]
- [사장님이 연예인②] "내돈내산"…낮에는 순대국·저녁엔 삼겹살
- '최대어' 롯데손보, 부실자산 의구심 떨쳐내고 연내 매각 성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