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신규 한정 마도사 '메레오레오나' 업데이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마도사(캐릭터) '메레오레오나'는 강력한 기사단으로 불리는 '홍련의 사자왕'의 새로운 단장으로, 필살기 피해량을 화상 지속 데미지 수에 비례해 증가시킬 수 있으며, 적 처치 시 추가 턴을 획득하는 것이 특징이다. 필살기 '작열완'은 단일 적에게 큰 피해를 가하는 스킬이다. LR 등급에 도달했을 때 개방되는 고유 패시브 마나스킨 효과는 아군 보호, 받는 피해량 감소, 상태 이상 차단 등 다양한 효과로 구성됐다.
'메레오레오나'의 출시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기간 내 7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총 10장의 한정 픽업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사단 보스전에서 보스를 물리치고 제공되는 토벌 주화를 통해 LR 장신구 소환 상자 및 다양한 스킬 상승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서버 전체 이용자가 월드 보스에게 도전할 수 있으며 월드 보스 버닝타임, 빙고 이벤트 등 풍성한 콘텐츠가 진행된다.
아울러 지난해 12월 개발자 노트에서 개편이 약속된 운명의 문 콘텐츠는 종료된 시즌의 마도사도 얻을 수 있도록 개편됐으며 난이도 완화, 필요 플레이 일수 및 조건 변경 등이 적용됐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부터 한 화면에서 각 월드 거점 상점 상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