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영 예비후보, 김영식·강명구·허성우 후보 상대 4자 끝장토론 제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우영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경선을 앞두고 김영식·강명구·허성우 예비후보에게 4자 끝장토론을 제안했다.
최우영 예비후보는 29일 "국민의힘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지역구 후보자 추천신청 접수가 시작됐다"며 "당원과 구미 시민들이 후보자 개인의 비전과 포부, 정책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4자 끝장토론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최우영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경선을 앞두고 김영식·강명구·허성우 예비후보에게 4자 끝장토론을 제안했다.
최우영 예비후보는 29일 "국민의힘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지역구 후보자 추천신청 접수가 시작됐다"며 "당원과 구미 시민들이 후보자 개인의 비전과 포부, 정책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4자 끝장토론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최우영 예비후보는 "예비후보 등록 이후 구미의 진정한 발전을 위한 정책적인 고민 없이 '얼굴 알리기', '조직 동원 및 세력 과시'로 치중된 구미을 선거판을 뒤집을 필요가 있다"며 "국회의원이란 힘의 논리로 누르는 정치를 펼치는 것이 아닌 시민들의 목소리로부터 서비스를 창출하는 정치를 펼쳐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 예비후보는 "각 후보자들의 페이스북·인스타·유튜브 등을 활용한 생중계 방식으로 토론을 진행해 시민들에게 후보자의 정책과 비전 등을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며 "구미에서부터 시작되는 선거문화 변화의 바람이 대한민국 선거의 새로운 틀을 제시해주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최우영 예비후보의 '비상 프로젝트: 구미 날아오르다' 시리즈를 통해 발표한 주요 공약으로 △구미 공항배후도시 완성 △교육 기회 확대를 위한 구미 시립학원·구미런 설립 △청년·여성·가족 도약 6종 패키지 △공공병원 신설 및 달빛어린이병원 운영 △메이플스토리 리얼월드 유치 등을 발표한 바 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
- 우크라, 러시아 반격용 '살상 드론' 대량 투입 임박
- 尹 "러북 대응 한중 협력 기대"…시진핑 "평화적 해결 희망"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