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아 본부장 “‘최강야구’ 종영 맞아, ‘톡파원 25시’ 이미 연장 편성” [SS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임정아 예능본부장이 JTBC '최강야구'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임정아 본부장은 30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JTBC 사옥에서 열린 '2024 JTBC 예능 기자간담회'에서 "종영은 이미 예정이 되어 있었다. 이미 편성적으로 시즌2는 끝났고 휴지기를 갖고 시즌3 준비를 하는 상황이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JTBC 임정아 예능본부장이 JTBC ‘최강야구’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임정아 본부장은 30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JTBC 사옥에서 열린 ‘2024 JTBC 예능 기자간담회’에서 “종영은 이미 예정이 되어 있었다. 이미 편성적으로 시즌2는 끝났고 휴지기를 갖고 시즌3 준비를 하는 상황이었다”라고 말했다.
지난 29일 ‘최강야구’는 지난주 방송 예고편을 내보냈음에도 방송되지 않았다. 아울러 심수창이 ‘최강야구’ 출연과 관련해 내부 기밀을 폭로하면서 사건은 일파만파 퍼졌다. 일각에서는 종영과 결방 여부가 불명하지 않은 것에 대해 논란이 일었다.
임 본부장은 “저도 오늘 해당 기사를 읽었다. 방송에서 시즌2 종료라는 게 분명하지 않았거나, 커뮤니케이션이 명확하게 안 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면서 “하지만 내부적으론 이미 ‘톡파원 25시’가 연장 편성으로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한편, JTBC는 올해 상반기 지난 23일 첫 방송한 ‘배우반상회’를 시작으로 ‘연애남매’, ‘크레이지 수퍼 코리안’, ‘이혼숙려캠프’(가제), ‘걸스 온 파이어’, ‘끝사랑’(가제), ‘전업자녀 탈출기’(가제)를 공개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상견례장 엎은 박민영, 이이경도 메다꽂았다 “바람피운 XX가 어디서” 일갈(내 남편과 결혼해줘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
-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 “父, SM과 13년 계약에 아들을 팔았다고.. 나 자신을 잃었다”
- 팝핀현준 “파출소로 끌려가 팬티 바람으로 춤춰.. 범죄자라며 머리도 맞았다” (금쪽상담소)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아이 낳고 싶다”던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초읽기?(조선의 사랑꾼)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침묵 깰까…소송위임장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