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선마을, 투숙객 대상 설 연휴 무료 명상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홍천의 선마을 리조트가 다음 달 9일부터 12일까지 설 연휴 투숙객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과 전통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 명상 프로그램에서는 종자산에서 다짐하는 '새해 소원 빌기 숲 명상',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갑진 마음 챙김 명상' 등을 통해 내면의 평화를 찾아가는 시간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선마을 비채레스토랑 방문객에게는 떡, 유과, 약과 등 명절 간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홍천의 선마을 리조트가 다음 달 9일부터 12일까지 설 연휴 투숙객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과 전통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 명상 프로그램에서는 종자산에서 다짐하는 ‘새해 소원 빌기 숲 명상’,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갑진 마음 챙김 명상’ 등을 통해 내면의 평화를 찾아가는 시간을 제공한다.
또 공기정화식물을 유리용기에 담는 이오난사 테라리움, 꽃이나 식물표본을 활용한 장식 소품 하바플라리움과 산야초 차 만들기 체험(1인 1만 원)도 진행한다. 모든 이벤트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는다. 10일에는 가족 윷놀이 대회, 11일에는 가족 투호 대회를 열여 3등까지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선마을 비채레스토랑 방문객에게는 떡, 유과, 약과 등 명절 간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최흥수 기자 choissoo@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저출생 이유 알겠다"… '800만 원' 산후조리원 소개한 NYT
- [단독] 새마을금고 '칼잡이'가 계좌번호 찍어 보냈다 “저희 딸 결혼합니다”
- "최순실 보다 못한 文" 비판 이언주 복당…민주당 의원들 '싸늘'
- '조국 부부 선처' 탄원한 차범근… 전여옥 "차두리와 조민은 달라"
- 아파트 28층에 걸린 'SOS'… 속옷만 입고 20시간 넘게 갇힌 노인 있었다
- 머스크의 뉴럴링크, 사람 뇌에 처음으로 컴퓨터칩 이식... '영생' 꿈에 한 발짝
- '세 살배기 보유 주식이 22.5억'... 상속증여세 개편 걸림돌 '부모 찬스'
- 한 소방관의 '매의 눈'… 8만3000대 자동차 리콜 이끌었다
- 20대 쌍둥이 형제, 하천변서 나란히 숨진 채 발견
- 이병헌·이민정 미국 집에 도둑 침입... "가족 한국에, 피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