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애리♥’ 팝핀현준, 이혼 가짜뉴스에 분노 “강력 처벌해야한다”
남서영 2024. 1. 30. 15: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핀현준이 가짜뉴스에 분노했다.
30일 팝핀현준은 "이 가짜 뉴스 좀 어떻게 못 잡나요??? 여러분 저희 잘 살고 있습니다. 이혼 안 했습니다. 할 생각도 없고요. 가짜 뉴스 진짜 강력 처벌해야 합니다"라고 남겼다.
덧붙인 사진에는 '팝핀현준-박애리 이혼'이라는 글과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현재 별거 중이며 법원의 재산분할 결정을 기다리고 있다'는 가짜 뉴스가 담겼다.
한편 팝핀현준은 2011년 박애리와 결혼해 딸을 두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팝핀현준이 가짜뉴스에 분노했다.
30일 팝핀현준은 “이 가짜 뉴스 좀 어떻게 못 잡나요??? 여러분 저희 잘 살고 있습니다. 이혼 안 했습니다. 할 생각도 없고요. 가짜 뉴스 진짜 강력 처벌해야 합니다”라고 남겼다.
덧붙인 사진에는 ‘팝핀현준-박애리 이혼’이라는 글과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현재 별거 중이며 법원의 재산분할 결정을 기다리고 있다’는 가짜 뉴스가 담겼다.
한편 팝핀현준은 2011년 박애리와 결혼해 딸을 두고 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상견례장 엎은 박민영, 이이경도 메다꽂았다 “바람피운 XX가 어디서” 일갈(내 남편과 결혼해줘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
-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 “父, SM과 13년 계약에 아들을 팔았다고.. 나 자신을 잃었다”
- 팝핀현준 “파출소로 끌려가 팬티 바람으로 춤춰.. 범죄자라며 머리도 맞았다” (금쪽상담소)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아이 낳고 싶다”던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초읽기?(조선의 사랑꾼)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침묵 깰까…소송위임장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