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채굴기업 그리드, 나스닥 상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트코인(BTC) 채굴 기업 그리드가 미국 나스닥 시장에 상장됐다.
29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그리드는 이날부터 나스닥에 상장해 종목 코드 'GRDI'로 거래를 개시했다.
아딧 애드테크는 앞서 지난 2일 그리드 합병을 완료하고 캐나다 증권거래소(Cboe Canada)에 상장했다.
트레이 켈리 그리드 최고경영자(CE)는 "나스닥 상장을 통해 그리드의 유동성이 강화되고 투자자 기반이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BTC) 채굴 기업 그리드가 미국 나스닥 시장에 상장됐다.
29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그리드는 이날부터 나스닥에 상장해 종목 코드 'GRDI'로 거래를 개시했다. 그리드의 상장은 특수인수목적회사(SPAC) 아딧 애드테크와의 합병을 통해 이뤄졌다. 아딧 애드테크는 앞서 지난 2일 그리드 합병을 완료하고 캐나다 증권거래소(Cboe Canada)에 상장했다.
그리드는 지난 2019년 설립된 BTC 채굴 기업이다. 현재 뉴욕주 워터타운과 테네시주 라임스톤, 메이너드빌, 르누아르 시티에 채굴장을 두고 있다.
트레이 켈리 그리드 최고경영자(CE)는 “나스닥 상장을 통해 그리드의 유동성이 강화되고 투자자 기반이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완비트코인, BTC 채굴 나선다…美 증시 상장 목표
- 파산한 BTC 채굴기업 코어 사이언티픽, 내년 1월 나스닥 재상장
- 테더, 채굴 확장에 6400억 투자
- 마라톤 디지털, '매립지 메탄→BTC 채굴' 파일럿 프로젝트 참여
- '소변 맥주' 논란 얼마나 됐다고…'미개봉' 中 고량주에 파리 추정 물체가 '둥둥'
- '꽃길만 걸으시라' 쏟아진 응원…조민 가족여행 영상 어떻기에?
- [속보]한총리 '이태원참사 유족·피해자에 재정·심리적 지원 확대'
- 尹, 디지털 인감 추진·게임 아이템 구매자 보호 확대…상생 디지털 정책 추진
- [단독] 野, '쌍특검·이태원법' 권한쟁의 않기로…설 이후 재표결
- 절규하는 기업인들… '30년 뒤면 韓 기업 모두 공중분해' [biz-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