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티마트, 사단법인 한국연예인골프협회와 업무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식회사 티마트는 사단법인 한국연예인골프협회와 29일 네트워크 저변 확보 및 나눔 기반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윤시영 주식회사 티마트 대표와 원기준 사단법인 한국연예인골프협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협력에 대해 논의하고 양해 각서를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간 소비와 나눔 문화 기대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주식회사 티마트는 사단법인 한국연예인골프협회와 29일 네트워크 저변 확보 및 나눔 기반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티마트는 다양한 시간을 사고 파는 시간 거래 플랫폼 기업이다. 성별, 나이, 학력, 지역 등의 차별 없이 누구든 시간을 판매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구매자는 원하는 재능이나 비즈니스 기회에 손쉽게 접근해 네트워킹에 필요한 사회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사단법인 한국연예인골프협회는 골프 문화의 발전과 보급뿐만 아니라, 취미를 통한 보다 쉬운 나눔 활동 확대를 목표로 설립된 비영리 단체다.
양사는 이번 MOU로 상호협력하여 사회적, 경제적 시너지를 강화한 플랫폼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윤시영 주식회사 티마트 대표는 “나눔을 목표로 하는 사단법인 연예인골프대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돼 뜻깊다”라며 “‘모두의 시간을 가치 있게’라는 브랜드 모토에 맞춰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독도 누구 땅?” 챗GPT에 물으니 일본 주장 나와...황당
- “우리 강아지 옷값만 얼만지 알아?” 되레 버럭한 개 주인[중국나라]
- “아빠한테 성추행당해”...딸은 재판에서 왜 ‘거짓말’했나
- 모텔서 20대女 추락사…신고자는 처음 만난 남성
- “절대 가지 말라”…韓 관광객 상대 바가지 씌우던 도쿄 음식점, 결국
- 北, 이틀 만에 또 순항미사일…최대 2000㎞ 비행한 듯
- 배달 음식에 ‘소변 범벅’…CCTV 찍힌 진범의 정체는?
- "마동석 캐릭터 세계화 원했다"
- “8살 때 조카에 성폭행 당해…50년 지났지만 사과받고 싶습니다”
- 테이프로 항문 막고, 속옷 벗겨 질질…요양병원서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