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 한 가운데 밸런타인데이...백만원대 숙박 대신 특급호텔이 내세운 것은

배윤경 매경닷컴 기자(bykj@mk.co.kr) 2024. 1. 30. 15: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음달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호텔업계가 앞다퉈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밸런타인데이는 주중 한 가운데인 수요일이다보니 백만원대에 육박하는 숙박 프로모션보단 디너 코스나 밸런타인데이 기념 케이크 등에 힘을 실었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30일 "밸런타인데이 디너 코스는 매 번 예약이 쉽지 않을 정도로 주중 주말 상관없이 인기"라며 "특별한 이벤트를 하거나 내수 경기를 감안해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기념 케이크나 꽃 등에 신경 쓰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반얀트리 서울]
다음달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호텔업계가 앞다퉈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밸런타인데이는 주중 한 가운데인 수요일이다보니 백만원대에 육박하는 숙박 프로모션보단 디너 코스나 밸런타인데이 기념 케이크 등에 힘을 실었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30일 “밸런타인데이 디너 코스는 매 번 예약이 쉽지 않을 정도로 주중 주말 상관없이 인기”라며 “특별한 이벤트를 하거나 내수 경기를 감안해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기념 케이크나 꽃 등에 신경 쓰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먼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별 장식의 트리로 꾸며진 아이스링크에서 이색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커플 패스를 선보인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13만원, 주말 14만원으로 스케이트를 빌려 아이스링크를 이용한 뒤 해산물 우동, 교자, 커피 또는 핫초코 2잔이 담긴 스낵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이 외 호텔 1층에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호텔 최고층인 20층과 21층의 문 바,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 연인을 위한 2인 기준 디너 코스를 운영한다. 웰컴 드링크로 와인 또는 샴페인 중 한 병을 제공하거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준다.

비긴 러브. [사진 출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밸런타인데이 디저트와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특별히 제작한 칵테일 마카롱과 수제 초콜릿, 위스키 향을 담은 아무르 케이크, 플라워 박스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로비 라운지에서 한정 판매하는 비긴 러브는 레드 무스 케이크에 100년 전통의 프리미엄 프랑스 초콜릿인 발로나 초콜릿으로 디테일을 표현했으며, 밸런타인데이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택하면 꽃장식도 선택할 수 있다.

[사진 출처 = 안다즈 강남]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안다즈 서울 강남은 2층에 위치한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밸런타인데이 디너 코스를 운영한다. 5개의 코스와 더불어 샴페인 한 잔이 제공된다.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겨울 제철 송로버섯이 들어간 트러플 풍기 파파르텔레를 비롯해 국내산 한우 1++ 안심 또는 노르웨이산 연어 중에서 메인을 선택할 수 있다. 이달까지 네이버로 예약하면 20%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