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인의 신상 뽀개기] 센스있는 명절선물 하나, 열 선물세트 안 부럽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장을 조금 보탠다면 거의 매일 쏟아져 나오는 신상 가전과 전자제품.
대체 기존 제품과 뭐가 그렇게 큰 차이가 있는 걸까요.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은 지난해 9월 기존 제품인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에 라떼 시스템과 투샷 추출 기능을 더한 업그레이드 버전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프로'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전자동 머신인데도 분리형 브루잉 유닛을 적용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그러면서도 사이즈를 최소화해 디자인도 챙겼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과장을 조금 보탠다면 거의 매일 쏟아져 나오는 신상 가전과 전자제품. 대체 기존 제품과 뭐가 그렇게 큰 차이가 있는 걸까요. '전혜인의 신상 뽀개기'에서는 소비자들이 보다 현명한 구매를 하기 위한 제품 소개와 비교, 실제 사용기도 선보입니다.
어느새 설 명절이 열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매번 명절이 다가오면 선물이 가장 고민이 되는 항목이죠. 특히 요즘같은 고물가·고금리 시대에 명절 선물은 참 부담되면서도 그냥 넘길 수는 없는 부분인데요. 적당한 가격이면서도 '신경써서 고른 것 같은' 선물로 소형 가전들이 대표적인 선물 후보가 될 수 있습니다.
코지마는 30일 누워서 간편하게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스트레칭 매트 첫 신제품 '코지 스트레칭'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19개 에어셀이 목, 어깨, 등, 허리, 골반 등 근육이 뭉치기 쉬운 부위를 부드럽게 마사지해 줘 누워서 시원하게 전신 스트레칭이 가능합니다. 3단계의 에어 강도 조절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총 4가지의 자동 모드와 목, 허리, 골반 부위별 집중 마사지 모드를 갖추고 있어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케어를 지원합니다. 특히 전신 스트레칭이 가능한 사이즈임에도 접이식으로 구성돼 보관 및 이동이 용이하고, 최대 30분까지 10분 단위로 조절 가능한 타이머 기능을 갖춰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간편하면서도 전문적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전자동 커피머신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은 지난해 9월 기존 제품인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에 라떼 시스템과 투샷 추출 기능을 더한 업그레이드 버전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프로'를 출시했습니다.
출시 한 달 만에 초도물량을 모두 소진하고 2차 물량도 완판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전자동 머신인데도 분리형 브루잉 유닛을 적용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그러면서도 사이즈를 최소화해 디자인도 챙겼습니다.
설 명절에 오랜만에 모일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가정용 노래방 기기도 이색 선물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노래방 오디션이나 경연 프로그램이 활성화되면서 가무를 좋아하는 부모님들에게 '효도 가전'으로 가정용 노래방 기기가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TJ미디어는 자사의 대표 가정용 노래방 기기인 TKR-370HK가 최근 설 명절 수요가 지난 추석과 비교해 약 30% 증가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 제품은 자가 설치가 어렵지 않고, 최초 세팅만 해두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요는 물론 팝송과 어린이곡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이 탑재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전혜인기자 hy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약혼…조국 "어려울 때 굳건히 서 있던 청년"
- 설마 했는데…입 꾹 다문 KIA 김종국·장정석
- 친구 `유사성행위`로 족쇄…7년간 노예로 부려먹은 30대 여성
- 어떻게 날아왔을까…美 동물원 인식표 단 독수리, 광양서 구조돼
- 7년 만에 한국 국가청렴도 한 단계 하락…일본, 부탄보다 낮아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