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금형·용접 뿌리 中企 224억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금형·용접 기술을 가진 유망 뿌리기업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디지털 첨단화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업을 다음달 8일까지 모집한다.
경기도는 중소벤처기업부 뿌리산업 분야(금형·용접 기술)의 지역특화 프로젝트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3개년간 최대 783억원을 투입할 계획이며 모집대상은 금형·용접 업종을 영위하는 경기도 내 중소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금형·용접 기술을 가진 유망 뿌리기업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디지털 첨단화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업을 다음달 8일까지 모집한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지역특화 프로젝트’는 지자체의 특성과 우수한 자원을 활용하여 지역 경제의 중심분야를 강화하여 균형 있는 지역 발전을 추구하는 정책이다.
경기도는 중소벤처기업부 뿌리산업 분야(금형·용접 기술)의 지역특화 프로젝트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3개년간 최대 783억원을 투입할 계획이며 모집대상은 금형·용접 업종을 영위하는 경기도 내 중소기업이다.
선정된 기업은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중소기업 정책자금 ▷스마트 공장 지원 ▷수출바우처 등 총 4개 분야의 중소벤처기업부 전용 지원사업에 신청 자격이 부여된다.
분야별 중복지원이 가능하며 기업당 최대 5억원이내 지원받을 수 있다.
강성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은 "뿌리산업은 대한민국 경제 성장의 핵심 산업으로, 특히 도내 금형 및 용접 기업을 위한 디지털 전환 집중 지원사업인 만큼,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사업 혁신의 기회로 활용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했다.
지원사업 설명회는 다음달 1일 오후 2시 시흥시에 위치한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한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6년만에 홍탁집 급습 "초심 지켜줘 고맙습니다"
- BTS 정국, 설연휴 동행하고픈 스타 1위..홍이삭 7위
- 이한위 "49세 때 19살 어린 아내가 먼저 대시"
- “차범근, 대체 왜?” 조국·정경심 ‘입시 비리’ 선처 탄원서
- 이재용도 자녀 결혼식 챙겼다…‘압도적 1위’ 亞부호 암바니家, 뭐하나 했더니
- 환승연애3 나온 익숙한 女 정체는?…김연아 마지막 올림픽 金메달리스트
- 父 돌아가시자 얹혀 살던 장남 “내가 모셨으니 부의금·재산 다 내 거”
- 김승수 "30년간 낸 축의금 10억 이상…서울 외곽 아파트값"
- 박명수 "감사의 표시는 돈으로"…설 선물 현금 추천
- 김호중 "하루 배달비 40만원…배달 어플 VV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