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NS’ 안재홍, 배철수·김영철 라디오 출격[공식]

이유민 기자 2024. 1. 30. 14: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TNS’ 안재홍 포스터. 티빙 제공.



배우 안재홍이 ‘LTNS’의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극본·연출 임대형·전고운(프리티 빅브라더), 제작 바른손스튜디오·엘티엔에스 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제공 티빙(TVING)) 측은 30일 불륜 남녀들의 뒤를 쫓는 남편 사무엘로 활약하고 있는 안재홍이 라디오에 출격한다고 전했다.

먼저 오늘(30일)은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하고 31일(수)에는 SBS ‘김영철의 파워 FM’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해 청취자들을 만난다.

4회까지 공개된 ‘LTNS’는 파격적인 전개와 감각적이고 거침없는 연출, 배우들의 호연 속에서 현실 공감을 끌어내는 이야기로 공개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불륜 남녀들을 처단하듯 그들에게 거액을 요구하는 우진, 사무엘 부부의 모습을 통해 희열을 느끼다가도 부부의 행보를 마냥 지지할 수 없는 아이러니함이 ‘LTNS’에 매료될 수밖에 없는 이유로 꼽히고 있다.

‘LTNS’ 포스터. 티빙 제공.



그뿐만 아니라 하루가 멀다고 돈 걱정을 달고 살며 먹고 살기에 바빠 관계도 소홀해진 우진, 사무엘 부부의 현실이 우리의 현실과 다를 바 없어 더욱 깊이 빠져들게 만든다. 여기에 코미디, 첩보 영화, 액션을 오고 가는 장면, 장면이 재미를 더하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드라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열띤 반응에 힘입어 ‘LTNS’의 주역 안재홍은 라디오를 통해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비하인드로 청취자들의 하루를 책임질 예정이다. 유쾌한 입담은 물론, 드라마에서는 보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까지 대방출하며 전천후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2월 1일(목) 오후 12시(정오) 5, 6화가 공개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