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공설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경산공설시장상인회(이사장 태원찬)는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2월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북도 내 162개 인정(등록)시장 중 8개 시장(경산공설시장 포함)이 선정돼 진행하는 것으로 경산공설시장 내 36개 대상 점포에서 국내산 농·축산물을 구매한 구매자에게 최대 2만원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경산공설시장상인회(이사장 태원찬)는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2월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북도 내 162개 인정(등록)시장 중 8개 시장(경산공설시장 포함)이 선정돼 진행하는 것으로 경산공설시장 내 36개 대상 점포에서 국내산 농·축산물을 구매한 구매자에게 최대 2만원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한다.
3만4000원 이상 6만7000원 미만 구매 시 1만원, 6만7000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온누리상품권(지류형)으로 환급받는 행사로 당일 구매 영수증을 경산공설시장 어물지구 1층(상인회사무실 옆) 환급처에 제시하면 된다.
경산공설시장상인회는 “이번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가 전통시장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기쁘다”고 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설 상차림을 위해 전통시장을 찾는 시민들의 부담 경감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지원 정책으로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도나도 미국으로"…주식·코인, 투자자금 해외 이전 급증
- 삼성 '갤럭시링2' 내년 상반기 조기 출시 여부 주목
- TSMC, 미국 현지 직원들과 문화 갈등...차별 혐의로 피소까지
- [AI브리핑] "2027년 AI 데이터센터 40% '전력 부족' 비상"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