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코엠시스, 지난해 매출액 245억원 달성…흑자전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코엠시스는 지난해 245억9000만원 매출, 7억1000만원 영업이익, 10억6000만원 당기순이익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매출은 별도재무제표 기준 전년대비 13.8억원이 증가했다.
사업 다각화를 목표로 클라우드사업은 AppDynamics, Netscout로 제품군 확대 및 클라우드저장소 검색 솔루션 확산을 기반으로 2024년은 시장에서 빠르게 매출원을 확대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코엠시스는 지난해 245억9000만원 매출, 7억1000만원 영업이익, 10억6000만원 당기순이익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매출은 별도재무제표 기준 전년대비 13.8억원이 증가했다. 영업익과 당기순이익 호조로 흑자전환했다.
연계솔루션사업은 2024년으로 이월된 수주잔고가 많아 안정적 실적이 기대된다. 사업 다각화를 목표로 클라우드사업은 AppDynamics, Netscout로 제품군 확대 및 클라우드저장소 검색 솔루션 확산을 기반으로 2024년은 시장에서 빠르게 매출원을 확대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조천희 모코엠시스 대표는 “연계솔루션사업과 클라우드사업의 동반성장을 이루기 위해 다양한 제품군 확보에 집중하는 전략으로 대응하겠다. 앞으로도 수익 다각화와 사업 강화를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인재를 영입할 계획”이라며 “적극적으로 국내외 시장 개척과 확대에 나서고 있어 올해도 유의미한 성장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릿고개 K게임… 넥슨 선전-크래프톤 활짝
- 기아, 'EV3·EV4' 생산 초읽기...광명 2공장 시험 가동
- 더존비즈온, 국내 최초 '클라우드 IaaS' 국제 벤치마크 등재
- 친환경 모빌리티 킬러규제 43개 없앤다...“연내 70% 완료”
- 美 재계, 한국 플랫폼법 공개 반대…공정위는 “법 제정 추진” 고수
- 네이버클라우드-에이에스티홀딩스, 사우디 '디지털 트윈 구축' 업무협약
- 메가존클라우드, 국내 최초 스노우플레이크 프리미어 파트너십 획득
- 노연홍 제약바이오협회장 “올해 DX 지원 총력, 신약 개발 가속화할 것”
- 자사주 마법 원천 봉쇄…자사주 공시 강화하고 인적분할 신주 배정 금지
- [에듀플러스]북리더챌린지〈6〉이승빈 SWTO 금상 수상자, “등장인물 감정 이입하면서 몰입…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