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로,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글로벌 SW 기업 도약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I 기반 공급망관리 소프트웨어 기업 엠로가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기업용 웹 솔루션 개발 ▷글로벌 SaaS 솔루션 개발 ▷글로벌 사업기획 ▷영업 및 마케팅 ▷사내 인프라·보안 담당 등이다.
엠로 관계자는 "엠로는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대표 기업용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회사와 함께 성장해 나갈 도전 정신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AI 기반 공급망관리 소프트웨어 기업 엠로가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기업용 웹 솔루션 개발 ▷글로벌 SaaS 솔루션 개발 ▷글로벌 사업기획 ▷영업 및 마케팅 ▷사내 인프라·보안 담당 등이다. 학사 학위 소지자 또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채용 규모는 00명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12일까지 엠로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각 부문별 상세한 지원 자격과 우대사항은 엠로 채용 사이트와 전국 주요 대학 취업지원센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류 및 면접 전형 등을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오는 4월 입사하게 된다. 엠로는 체계적인 입문 교육과 실무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 지식과 핵심 역량을 갖춘 맞춤형 인재로 육성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엠로는 이번 신입 공채를 통해 글로벌 사업을 함께 이끌어 갈 인재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엠로는 삼성SDS, 오나인솔루션즈(o9 Solutions)와 함께 개발 중인 통합 공급망관리(SCM) SaaS 플랫폼을 통해 올해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엠로 관계자는 “엠로는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대표 기업용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회사와 함께 성장해 나갈 도전 정신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eyr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6년만에 홍탁집 급습 "초심 지켜줘 고맙습니다"
- BTS 정국, 설연휴 동행하고픈 스타 1위..홍이삭 7위
- 이한위 "49세 때 19살 어린 아내가 먼저 대시"
- “차범근, 대체 왜?” 조국·정경심 ‘입시 비리’ 선처 탄원서
- 이재용도 자녀 결혼식 챙겼다…‘압도적 1위’ 亞부호 암바니家, 뭐하나 했더니
- 환승연애3 나온 익숙한 女 정체는?…김연아 마지막 올림픽 金메달리스트
- 父 돌아가시자 얹혀 살던 장남 “내가 모셨으니 부의금·재산 다 내 거”
- 김승수 "30년간 낸 축의금 10억 이상…서울 외곽 아파트값"
- 박명수 "감사의 표시는 돈으로"…설 선물 현금 추천
- 김호중 "하루 배달비 40만원…배달 어플 VV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