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국내 최초 스노우플레이크 프리미어 파트너십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가존클라우드가 스노우플레이크로부터 프리미어 파트너십을 획득했다.
앞서 메가존클라우드는 지난 2022년 중반 스노우플레이크 파트너로 데이터 클라우드 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같은 해 11월 스노우프로 어드밴스드 인증을 국내 파트너 최초로 취득, 프리미어 파트너십 획득 기반을 마련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전문적인 스노우플레이크 클라우드 데이터 플랫폼 컨설팅과 구축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 공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가존클라우드가 스노우플레이크로부터 프리미어 파트너십을 획득했다. 국내 파트너사 가운데 최초다.
앞서 메가존클라우드는 지난 2022년 중반 스노우플레이크 파트너로 데이터 클라우드 사업을 시작했다. 지난해 1월에는 셀렉트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 이후 같은 해 11월 스노우프로 어드밴스드 인증을 국내 파트너 최초로 취득, 프리미어 파트너십 획득 기반을 마련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전문적인 스노우플레이크 클라우드 데이터 플랫폼 컨설팅과 구축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 공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진보된 스노우플레이크 클라우드 데이터 플랫폼을 공급할 것”이라면서 “고객사에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과 효과적인 비즈니스 가치 창출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커머스 매출, 오프라인 넘었다
- 1500개 행정서류 전산화·디지털인감 전환...디지털행정 혁신 가속패달
- SKT, 6G 주파수·망 구조 연구…실측·시뮬레이션 진행
- “푸틴, 이번에 뽑히면 36년 집권”… 5번째 대선 후보 등록
- 화웨이, 내달 5G 폴더블폰 출시… 코드명은 'LEM'
- [정보통신 미래모임]“데이터 개방, 사법부의 칸막이 해소 필요”
- [정보통신 미래모임]고진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 위원장 “정부 플랫폼으로 데이터 활용도 높
- [상생의 디지털]게임 먹튀·사기에 칼빼든 정부... 등급분류도 민간 이양
- 尹, 이태원참사법 거부권 행사
- 전기 상용차 국고보조금 최대 400만원 삭감…"신차 출시 제동"